잠자기전 30분씩 파이썬 강좌 보기. 정보
잠자기전 30분씩 파이썬 강좌 보기.
본문
올해 가기전(2017년 새해 목표였는데..ㅠ)에 파이썬 기초를 끝내기 위해,
잠자기 전에 동영상 강의 30분씩 보기로 했습니다.
침대 옆에 노트북 올려놓을 선반 하나 두고, 잠자기전 누워서 봄...
보다가 잠들면 어쩔수 없는거구요..
일단 이렇게라도 시작해야 본격적으로 파이썬을 쓸거 같네요..
제가 보는 강의는 http://school.motiongrapher.com/lecture/page/1/724
저도 처음부터 보는거라 내용이 어떤지는 모름.. 페이스북에 누가 광고해서 본거에요..
무료 강의니까,,, 불면에 시달리는 분들 한번씩 보세요. 잠이 잘올것 같습니다.
추천
3
3
댓글 12개

저는 잠자기 전에 라라벨 강의를 보는데 매일 같은 내용 반복이 많네요. ㅠㅠ

@마젠토 php 로 api 서버 만들어야 할 일이 있어서, 라라벨 보다가,,, slim3 프레임웍 보고 있습니다.
slim3 프레임웍 좋네요.
slim3 프레임웍 좋네요.

@명랑폐인 처음에 slim 보다가 지금 laravel로.. 처음 api만든것이 slim framework 3 나왔을 때 였던 것 같습니다.

@마젠토 결국 라라벨로 갈아타야 하는거군요.

@명랑폐인 워낙 PHP를 잘 모르고 시작했을 때이고, Slim으로 하면서 가장 큰 문제는 레퍼런스할 만한것이 거의 없다는 것이었죠.. 기본 개념이 워낙 없다보니.. 라라벨은 이쪽 저쪽 강의도 많고, 기본개념을 설명해주는 곳도 많고, xe나 라온보드 모두 라라벨쪽으로 가다 보니, 아무래도 모르는 것, 막히는 것이 생길때, 풀어 줄 곳이 많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RESTful API를 처음부터 이쪽이다 하고 시작은 했는데.. 아직도 실력이 부족하다 보니, 갈길이 머네요.. 요즘은 라라벨에서 Eloquent를 보고 있는데.. 결국은 DB쪽에 많은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보기도 전에 벌써 졸리네요...^^;;
끝없는 공부... 대단하시네요

@테루 개발로 앞으로 15년은 더 가족들 먹여 살려야 합니다. 취미로 하면 참 재미있는게 개발입니다. 주업으로 하니까 쉴수가 없네요. 변화가 너무 빨라요.

모션그래퍼를 위한 파이선인가요 ㅎ

@천사별 모션그래퍼를 위한 파이썬은 아녀요. 그냥 파이썬 기초.. 어제 30분 정도 봤는데요. 강의 참 잘 만들었네요. 역시 사람 가르치는 사람은 따로 있는 것 같네요. 파이썬 기초 강의로는 최고인듯(게다가 무료)
퍼스나콘도 주무시고 있네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