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vpn 프로그램 Best 5 소개드립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vpn 프로그램 Best 5 소개드립니다. 정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vpn 프로그램 Best 5 소개드립니다.

본문

VPN(Virtual Private Network)은 공중망을 사설망처럼 이용해 회선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가상 인터넷망 서비스로 기업이나 정부기관에서 정보보호를 위한 가상사설망의 용도로 사용되었지만 장점이 많고 비용을 낮출 수 있으며 기술이 보편화 되어 일반인들에게도 급속히 확산되었습니다.

 

VPN은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IT관련 일을 할 경우에 간혹 회사 외부에서나 집에서 회사 서버에 접속을 해야 할 일이 생기곤 하지만 이는 보안상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공원이나 까페 등 Wifi를 이용해 인터넷을 사용할 때에도 개인 정보가 유출이 될 가능성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VPN을 이용하면 2중 암호화로 인해 훨씬 높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대부분 해외 온라인 서비스는 해당 국가의 IP 주소만을 사용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VPN을 이용하면 국가별로 인터넷 접속이 차단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 또한 우리나라 서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인터넷을 좀 더 빠른 속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간혹 사용하는 서비스에 따라 인터넷 속도를 제안 시키는 경우가 있으며 해외 서버에 접속해 작업을 하는 경우에 통제를 시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VPN을 이용하면 이러한 제안과 통제에서 벗어나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VPN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매우 다양하게 있지만 업체마다 제공하는 서비스나 납부요금, 품질 등 여러가지 차이가 있습니다. 다음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VPN 프로그램 입니다. 여러가지 제공되는 성능과 서비스 등을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VPN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SoftEther VPN

 

SoftEther VPN은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살짝 복잡할 수 있지만 다양한 국가 서버를 지원하며 회원가입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빠른 속도의 서버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용량제한 없이 무료로 무제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큰 불편 없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2. ExpressVPN

 

ExpressVPN은 무료는 아니지만 30일 사용 후 원하는 경우 사용료 환불이 가능한 30일 환급 보장정책이 있습니다. 윈도우와 맥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도 VPN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VPN에 비해 인터넷 이용 속도가 빠른 편으로 최고의 VPN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가 쉽고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여 초보자들이나 단기간 여행으로 인해 사용할 VPN이 필요한 경우 사용하기 좋습니다.

 

출처: http://strogay.tistory.com/574

추천
1

댓글 1개

감사합니다. 오페라에 달린 VPN 기능으로 생명은 유지하고 있는데요.
말씀 주신 아이들 사용하고 싶어요. ^^
저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인데요. 감사합니다.
VPN 사용시 좋은 점이 있더라고요.
차단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다양하게 접해 보고 싶은데요. 국가가 막네요. ㅡㅡ. ㅎ
고맙습니다.
전체 195,33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