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권이 한일 갈등을 누구보다 바라고 조장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문재인 정권이 한일 갈등을 누구보다 바라고 조장하는 이유 정보

문재인 정권이 한일 갈등을 누구보다 바라고 조장하는 이유

본문

최근 한일 갈등의 궁극적인 원인은 문재인 정권이 아니라 87체제라고 봅니다.

문재인 정권 역시 87체제의 궁극적인 결과물일 뿐입니다. 즉 뿌리에서 뻗어나온 다른 가지인 것입니다.

 

표면적으로보면 이 87체제가 군부의 폭정으로부터 국민 주권과 언론의 자유를 되찾은 정의로운 체제로 보입니다. 사실 군부의 가장 큰 치적으로 평가받는 경제 발전 역시 기존의 경로를 계속 따랐다면, 소련식 콤비나트처럼 망국의 종착역으로 치달았을 수 있었죠.

 

여하튼 그들이 그 물밑에선 대한민국을 자기들이 원하는 모양새로 설계해 놓고 말겠다는 좌파세력의 시도가 움트로 있었습니다.

 

<해방 전후사의 인식>이라는 책을 통해 형성된 그들의 역사관은 대략 이렇습니다.

당시에 좌익들은 대한민국은 친미로 탈바꿈한 친일 세력이 세운 부끄러운 자본주의 국가다. 그들은 재벌과 조중동, 기독교로 이어지는 카르텔을 만들어 민중들을 비탄에 빠트리고 있다. 혁명이 필요하다. 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민주화 선언 이후 제일 먼저 일어난 것이 노동자 대투쟁이었고 그 산물이 민주노총입니다.

이들은 민노총을 앞세워 대한민국의 경제 체제를 반기업 정서가 판치도록 만들었고, 지금의 소득주도성장, 노동자 존중 슬로건은 이 87세대가 만들어낸 것이고, 87세대를 한두단어로 요약한 것이라고 봅니다.

 

이렇게 그들은 자본주의에 금을 냈고, 이제는 대한민국에 금을 낼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이 반일정서 증폭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모든 부조리 의 출발은 친일 세력에 있으므로 그들을 타도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그들의 순차적 논리 전개에 따라 조중동, 재벌, 기독교를 쉽게 타도해 낼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그렇기에 문재인 정권이 한일 갈등을 누구보다 바라고 조장하는 이유입니다.

 

그렇게 지난 30년간 87체제를 유지해온 세력들은 언론, 교육, 문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국민들의 인식을 반일 더나아가 혐일로 만들었지요.

 

#아래의 댓글란에서 대깨문의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7

댓글 15개

인과관계를 참 이상하게 붙이시네요..

최근 한일 갈등의 궁극적인 원인은 "일본의 무 반성"입니다.
"혐일" 이전에,  일본넘들의 "혐한"이 원인이구요.


어떻게 글에서 "일본이 잘못했다"는 말은 하나도없을까..
국익을 위한 다면 급진적 탈 일본은 주의해야 한다라고 생각하고 무조건적인 친미는 사대라고 생각하며 살죠. 결국 실리를 위한 생각인데 반도체 위주의 경제 성장을 방해하고 그들 스스로 조절하겠다는 일본을 향해 반일을 말하는 일이 이데올로기에 의한 결과물이라 한다면 시국을 핑계로 종묘사직을 일시적으로 일본에 맡긴다며 나라를 팔아먹은 어느 이성적 매국노와 겹쳐보이는 군요. 

나라를 팔아먹은 애국 매국노들은 늘 남의 나라 평가하듯 이성적이 었고 나라는 그때마다 분열을 이어 왔습니다.
민주화가 안된 일본은 언제나 국가가 개인을 억압합니다.
우리나라 사람은 술먹고 파출소가서 행패도 부리지만 일본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공권력이 확실히 먹히고 이에 길들여져 왔기 때문입니다.
인권확장, 민주화, 진보에 대한 개인들의 욕구가 언제 분출돼 현 정치를 흔들지 모릅니다.
이를 위정자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좋은 방법중에 하나가 대외 갈등 이슈로 내부를 단속하는 것입니다.
즉 정치적인 수요로 한일 갈등을 일으켰습니다.
억지 주장과 취약한 근거로 무리 한다는 것도 거기 위정자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얻는 게 있어서 입니다.
반면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대외 갈등을 일으켜야 할 정치적 수요가 없습니다.
소위 보수(수구, 극우, 적폐 외)라는 세력들이 집권한 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괜히 긇어서 부스럼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http://toliberty.kr

여기는 또 뭐하는 곳이죠?

http://dohyeon3216.dothome.co.kr/bbs/board.php?bo_table=9
내용자유로정렬(약칭 자정)은 자유시장경제와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대한민국 사회에 널리 전파하고자 창립한 청년 시민 단체다. 자유시장경제와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대한민국 사회에 널리 전파하려는 목적으로 창립한 청년 시민 단체다. 2017년 12월 17일 출범하였다. …

에이, 그누보드 아까워!

https://www.facebook.com/pg/freekor1/about/?ref=page_internal

자기 자신의 페북이군요.^^

이런 사이트도 운영하시는 군요.
http://toliberty.kr/bbs/group.php?gr_id=2
아~~ 광화문에서 집회도 주최하시는 분이시고...
학생이라고 하기에
순수한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인 줄 알았습니다.
어쩐지 순수한 학생답지 못하더라고요.
제가 잘못 표현한 것 같아요. 형님. 95년 생이라고 하셔서
학생이라고 제가 선입견을 가진 것 같습니다.
95년 생이라는 표현만 했었죠.
본인이 쓰신글인지 어디서 주워온 글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런 분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역사의식이 없다" 라는 것입니다.
온갖 궤변과 왜곡된 논리를 주장하며 본질을 훼손하고 불의를 정당화 하죠

그냥 단순하게 생각해봅시다
당신 옆집에 사는놈이 당신의 가족들을 강간하고, 생체실험하고 온갖 잔인한 방법으로 죽였는데
그 놈은 지금도 자기는 잘못한게 없다고 주장하며 당당합니다
이제는 시간이 지났으니 그 사람을 용서하고 화해하면 되는건가요?

그런 인간으로서 못할짓을 했으면 철저한 자기반성과
국가가 없어질때까지 싹싹 빌어도 모자랄판에 지금도 자신들의 행동을 정당화 하고
뻔뻔스러운 행태를 보이고 있는데 지금 그런 행동들을 옹호하시는건가요?
전체 176,917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길 14, 6층 624호 (역삼동, 삼일프라자)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