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치면 허리가 좋아진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골프치면 허리가 좋아진다 정보

골프치면 허리가 좋아진다

본문

골프가 허리에 좋다 는 말은 그냥 걸러 들으세요. 실외 골프장 회비가 싸서 요즘 다니는데 허리가 너무 아파서 병원에 갔더니 갈비에 금이 갔다네요. 그리고 골프치다 허리 나가는 사람이 많다니 조심들 하시구여. 

고오급 취미나 레져를 계속 시도해 보는데 저는 태생이 새끼나 꼬고 모내기나 하고 그래야 하나 봅니다.

 

그냥 탁구나 치려고 탁구대 알아보고 있습니다.

추천
0

댓글 24개

ㅎㅎ 운동이야 되겠지만, 계속 같은 방향으로 허리를 틀어야 하니, 밸런스 무너질 것도 같네요 ㅋㅋ
몸(건강) 관리 하셔야죠~~
허리는 원래 별로 였는데 허리는 허리대로 아프고 갈비는 선생님이 꾹! 눌러대고는 “아프세요?” 물어 보길래 “아프다! 의사놈아!” 이랬더니 금이 갔다네요.
네. 선생님 말씀이 겨울에 운동량이 부족하고 시간이 많다는 이유로 골프장 찾았다가 오시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힘빼고 치는데 3년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왼쪽 발등에 이것 안보고 치면 개xx라고 써놓고 쳐도,  절대로 안된다고 합니다.  ㅎㅎ

하여간 천천히 연습하세요.  탁구는 무릎에 안 좋습니다.

사모님과 같이 골프 배우시면 좋습니다.
울 와이프는 필라테스인가 그걸 배우더라구요. 근데 그친구도 몸이 아프다고 요즘 쉬고 있네요.
탁구는 무릎관절이..............ㅎㅎㅎ
힘으로 쳐서 그러시는데요.
임진한 골프 동영상 보시면서 힘 쭈~~욱 빼고 치시면 편하게 치실 수 있을 겁니다.
일단 갈비뼈가 붙은 다음에요. ...  ^^
초반에 갈비뼈 몇대씩 금가고 손가락 아구 안펴지는 증상들로 고생 많이 한다네요.

하지만 허리에는 좋을거 같지는 않습니다.
허리에 좋은 운동은 스트레칭이나 필라테스, 수영 같은 걸 하시는게....^^
그러게요. 골프클럽 선물해주신 분도 그렇고 다 그렇게 배운다고는 하는데 이게 영 몸에 맞지 않는지 적응이 몹시 힘이 드네요.
  처음 최소 3개월 정도는 레슨을 차근차근 받아보세요. 
별거 아닌거 같아도 6개월 정도는 레슨을 받으시는 게 초기에 자세를 잡아주기 때문에 나중에 편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벌써..클럽을 선물 받으셨다니....^^  부럽습니다.
보통은 3~6개월 정도 지나서 본인의 스윙자세가 나오면 여러가지 채를 시타해보고 구입하게 되는데요.
하나를 꾸준히 하시는 것도 빠를 적응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싱글 골퍼가 되시길.....^^
저도 잘 좀 배워서 필드에 나가고 싶은데 매년 이렇게 도전하고서 병원치료로 마무리 하기를 3년이 다 되어가네요.
처음에 무리하게 골프를 치면 그렇더라구요.
저도 처음 머리 올릴때 무리했더니 갈비뼈에 금이 가서 한참 고통 스러웠습니다....^^;;
그래도 그덕분에 그해 성당 골프대회에서 3등해서 경품 받아왔던 기억이 있네요.

요즘은 바쁘기도하고 흥미를 조금 잃어서 면년째 쉬고 있습니다.
들숨 날숨을 쉴 때마다 허리에 통증이 와서 그런가보다...했는데 이게 갈비에 금이 가야 그렇게 통증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몸이 너무 경직되어져 치는 듯도 하고...
친구들도 그렇고 아시는 분들이 모두 골프를 치는 통에 가끔 왕따가 되기도 하고 그래서 치려고 하는데 이 운동은 정말 저와 맞지 않는 듯 합니다.
그럴땐 쉬어야 합니다. 완쾌되면 다시 도전 하세요.....^^

미쿡은 골프 못치면 비지니스도 어렵답니다.......ㅠㅠ
전체 194,97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