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폰 아직 쓰시는 분 계신가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폴더폰 아직 쓰시는 분 계신가요? 정보

폴더폰 아직 쓰시는 분 계신가요?

본문

저는 스마트폰이 아직 없습니다. 

심지어 폰 자판 치기도 너무 느려서 보낼땐 네이버문자에 접속해서 보낼 정도입니다.

딱히 불편한 건 없고, 없어서 좋은 점이 너무 많아서요..

 

제일 좋은 점은 연락이 안 온다는 겁니다.  

예전 문자 시대에는 문자가 너무 와서 싫었는데,  카톡 생기면서 문자도 거의 안옵니다.

꼭 필요한 연락은 전화나 문자로 오니까요. (누구 죽었을때 같은...ㅋ)

사실 술도 자주 만나는 사람들끼리 더 먹게 되는데 카톡 없으니 술도 줄었습니다.

가끔 폰을 잊고 안가지고 나와도 전혀 불안하지 않구요. 

(저녁에 가보면 부재중 전화는 하나도 없고 광고문자나 몇개 있을게 뻔하니까..)

나는 자연인이다 처럼 사는 느낌...ㅎ

 

그런데 최근 SNS 마케팅을 할 필요성이 생겨서 고민입니다.

애들이나 어머님 이름으로 스마트폰 하나 살까?..

그런데 스마트폰 사도 카톡, 페이스북에 친구 하나도 없으면 SNS 마케팅 의미도 없는거지요?

 

하~ 돈은 벌고 싶고, 쓸데없는 잡담에 끼기는 싫고... 

뭐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구경만 하다 가끔 들어가서 한마디 할 수 있는 SIR 가 너무 좋네요...

 

제가 부러우신 분들도 계시죠?....ㅎ

 

추천
2

댓글 7개

저하고 비슷하군요. 주위에선 구석기인이라고 놀리는데 쓸데없는 연락 안와서 좋습니다.
필요하면 지들이 문자나 전화 하면 되고..저도 그렇고..
공기계 아이폰하고 삼성폰으로 와이파이 열어서 필요하면 보고...ㅎ
다만 모든게 스마트폰 위주로 사회가 굴러가니 뭐 처리하는데 남들보다 쪼매 더 단계가 필요하지만 그정도는 뭐...ㅎ
돈도 절약되죠.
폴더폰하고는 관계가 없는 내용같은데욤;; 스마트폰으로 바꾼다고 안오던 연락이 오지는않으니 걱정 말고 바꾸세요~~~
저도 한동안 모든 연락을 내려놓고 살다가 최신기종으로 바꾸면서 친구들과의 관계에 욕심나서 하나 둘 연락하다보니 가끔 은근한 스트레스를 받을떄가^^ SNS는 은근 남과 비교하게되고 그래서 그런것들도 거의 안하는데도 은근히 그래요 ㅋㅋ 절제안될때도 있고 절제가 가능한 선에서 하세요^^
전체 195,2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