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애드핏 심사 신청할 때 주의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카카오 애드핏 심사 신청할 때 주의점 정보

카카오 애드핏 심사 신청할 때 주의점

본문

제가 소소하게 운영하는 사이트가 구글애드센스가 영구정지 먹었습니다. ㅎㅎ

이유는 머 흔하디 흔한 광고를 니 지인이 클릭했다는 이유 같았죠.

 

이리저리 소명하고 해봤지만~~ 응 몰라 꺼져~~! 그리고 니 구글계정으론 앞으로 애드센스 영원히 못 다니깐~ 영구탈퇴하던지 말던지 그리고 니 광고 수익 불법이니깐 이제까지 적립한거 돈 깐다. 이러더군요.

 

구글은 진짜 진짜 애누리도 없고 지들 알고리즘이 갑이니깐 알고리즘이 니 지인이라고 판단했음 끝이더군요. 명세코 지인이 사이트 운영하는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제 구글 계정이 다른 앱도 웹도 api도 다 연결되어 있어 영구탈퇴하려해도 정리하는데 몇달은 걸릴꺼 같아 포기 했습니다.

 

그래서 대체 광고플랫폼으로 카카오 애드핏 심사를 넣었는데 ㅎ~

니 사이트는 광고 클릭을 위해 리워드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니 영원히 애드핏 심사도 못 넣게 등록했다고 합니다. 

확인 해 보니 사이트에서 이벤트로 커피쿠폰을 지급한 이유더군요.

구글링 해도 이부분에 대한 포스트나 주의사항은 검색이 안되서 참고할만한 사항이 없어 그냥 신청했던게 영구심사 금지~~ 라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카카오 애드핏 심사하실 때 꼭~~~!!! 이벤트 했던 흔적들을 지우고 심사 신청하세요.

 

구글 갑질에 진짜 몇번을 피 말렸는데 카카오 애드핏도 못 달아서 한달 5만원 까작 나오는 광고 수익으로 운영비 충당 했는데... 다른 데체 광고를 또 찾아 봐야겠네요.

 

참 그나저나 다른 불법적 사이트들 보면 애드센스 같은거 어떻게 달아 놓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또 한 사이트는 네이버 로그인 api 심사에서 광탈 했습니다. 이유는 게시판은 청소년 유해 게시물이 올라올 가능성이 있으니 허락 안한다는거였죠. 청소년 유해 게시물이 있지도 않는데... 도데체 다른 유머 사이트들은 어떻게 네이버 로그인 api 달아놨는지???

 

너무 제가 FM 대로만 신청을 한 걸 까요??? 애휴 몇달간 사이트 2개 때문에 너무 신경을 많이 썼더니 힐링~~! 좀 해야겠네요.

추천
2

댓글 1개

전체 195,30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1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