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엘쥐070 약간 싫은 구석이 생기기 시작.. 정보
마이엘쥐070 약간 싫은 구석이 생기기 시작..
본문
얼마 전 고객 정보 유출 사건 있었죠...
소량이라고 하지만.. 당한 분들에겐.... 치명적이죠..
왠지 찝찝하네...
그리고 요즘 불통일 때가 가끔 나오고..
지금도 114(고객센터) 전화를 당췌 받질 않네요.
상담원수가 딸리는건지... 그만큼 고객불만사항이 늘어나고 있는건지...
인터넷 전용선도 그러했지만..
늘어나는 가입자수에 대한 서비스의 양적 질적 개선도 필히 따라야한다고 봅니다.
엘쥐의 경우 파워콤 문제도 있었고.. 그 전엔 입사지원서 유출 사건도 있었고...
좀 답답하게 일을 하는거 같긴 하네요.
본인도 쓰고 있는 서비스이니만큼.. 잘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SKT 이 엿먹을 녀석들은... 그래도.. 어느 정도는 해주는 척이라도 하고 요즘 대고객 서비스는
많이 많이 멋지긴 한데.. 아직 엘쥐는 안따라주네요.
우린.. 돈 내고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부디.. 잘 좀 해주쇼..
이건 뭐.. 고객보다 업주가 우선되는 세상이니 원..
추천
0
0
댓글 11개

엘쥐가 좀 잘해서 SKT랑 경쟁좀 되면 좋겠는데,, 저도 많이 안타까운 마음이,,
아~ 대기업이 우리나라 몇개 되긴하는데 결국 보면,, 하나만 거의 얼추 다 크는거같애서,,
자동차도 결국 현대만 남고.............
마음이 씁쓸^^;
아~ 대기업이 우리나라 몇개 되긴하는데 결국 보면,, 하나만 거의 얼추 다 크는거같애서,,
자동차도 결국 현대만 남고.............
마음이 씁쓸^^;

졍경유착.. 로비...
대우보단 현대가...
그리고 SK가..
권력과 좀 친했죠.
대우보단 현대가...
그리고 SK가..
권력과 좀 친했죠.


좀 꾸준히,, 서비스에 애쓰는 기업들이 살아나길 바랍니다.
ㅎㅎ;;;;;;;;;;;

실시간이용요금만 되면 좋겠는데요... 7월달에 사용한거 아직 얼마나 사용했는지도 모르겠어요..
사용량을 확인할수가 없으니.. ㅠㅠ
사용량을 확인할수가 없으니.. ㅠㅠ

저,, 고양이인가요?
토끼인가요,,
토끼인가요,,

아 아까 그건 고양이에요 ㅋㅋ

아까 그건?,, 그럼 얘도..고양이인거죠``; 그쵸``;

애는 곰돌이에요 ^^ㅎ


제껀 곰돌이....

어 확인 가능하지 않나요? 긴가민가 헷갈리네요. ㅎㅎ

안된다고 하더라구욤.. 오늘도 전화해봤는데 계획 없다네욤.. ㅋㄷㅋ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