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법 하나만..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미디어법 하나만.. 정보

미디어법 하나만..

본문


일단 축하합니다 여당 나으리들....
숙원 사업이던걸...
의장석 점거하고 박수 치고 쌩 난리 치면서 한 것...
뭐.. 어케 했듯... 하셨으니 축하드려요... 박수~~~~~~~


근데..
합의니 뭐니는 안바래요. 다들 그러니깐.. 구 열우당도 그러던데.. 큰 여당이면 다 그러죠 뭐..
근데..
의원님께서 동분서주하며 딴 의원님 자리까지 가셔서 투표 행위 꾹~ 눌러주시고...
그러는건 어케 되는건지.. 그게 궁금할 뿐입니다.
게다가 여당님들의 실수로 부결된 것을... 재투표..로 바로 직결.. 과정 무시하고..
그게 먹히는거... 전 그게 궁금할 뿐이고...


뭐.. 가십시다..
하자고요... 다만 저거 설명 좀 해보세요..?
설명이 안되면 다시 해야죠??
다시 해도... 어차피 님들 하고 싶은대로 할꺼니깐 뭐라 할 기력도 없답니다.
뭐 조중동 들어오라고 하십쇼...
뭐 다 맘대로 하실꺼니.. 국민이 반대씩이나 해서 되겠습니다.. 모조리 자기들 맘대로인데..


여튼.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축하드립니다.
뭐.. 국민이 다 반길 일이고... 국민이 모두 바란 일이라고 하셨죠..?
저도 국민인데.. 반기고 바랬던거 같진 않은데..
학벌 높고 지식 많으신 분들이 국민 모두라고 하셨으니.. 저도 반겼겠죠 뭐.. 꿀라면 꿀어야죠 뭐..
3년 반 뒤에 봐요~ ^^ 늘 감사하며 살고 있겠습니다.
음... 물가는 적당히만 올려주세요.. 넘 심하게 올리거나 하지 마시고..
쥐어짜도 적당히 쥐어짜주세요~~ 늘 감사히 살겠습니다. -.-
추천
0
  • 복사

댓글 4개

압도적인 지지율로 나온 정부가 법안하나를 놓고 여론에 밀려 직권상정하는 이 모순을 뭐라고 할까요?  좀 생각이 있으시면 들 보세요.  당신들이 고립되어져가고 있는 겁니다.  이미 명분을 잃고 민심이 등을 돌렸기에 그렇게 억지를 부리는 거겠지요.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이런 얘기보다는 제 고양이 자랑이나 하고 살았으면 합니다.  민심을 잃었다고 느껴 그렇게 억지상정 했으면 이제 부터라도 좀 들 정신들 차리고 국정운영들좀 하시고 지지자분들도 현자나 구세주적 사고를 버리시고 사람대 사람으로 좀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민심이란게 곧 잘 뒤집어 진답니다?  경제만 살리겠다고 해도 압도적 지지가 나오는 것을 보셨지않습니까?  어디가 가려운지 거기 먼저 긁어주세요.

퍼지님께 드리는 말씀은 아니고 이 글을 보고 딴지를 걸 님들한테 하는 소리입니다.

제 게시물 20개중 1개 꼴로 정치 이야기를 적었으니 저는 어느 정도 이 사이트의 취지에 부합하는 사람이니 쌍욕은 말아 주십시요.  그리고 100%정치꾼들의 딴지는 사절합니다.  님들 그저 정치꾼에 불과할 뿐입니다.
미디어법도 한나라당에서 말한 것처럼 이상적으로만 운영된다면, 그리고 국민들이 스스로 가려갈 것은 가려가면서 판단할 수 있다면 사실 별 문제는 없겠지요.

그렇지만 어디 그게 그렇습니까? 그래서 미디어가 무서운 거지요.
축하합니다... 같이 통과된..iptv 관련법

세계표준 시켜야 햇는데 지난 정권에서 안하는바람에.

표준이고뭐거 한발 늦어졋죠...

이제나마 ,,축하 할일입니다.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