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에 전송되는 패킷 가로챌방법.... 정보
리눅스에 전송되는 패킷 가로챌방법....본문
방어 프로그램을 만들고있는데요.
접속을 할경우 리눅스에 패킷이 전송되고 맞지않으면 서버에서 팅구는데요.
서버에 패킷을 보낼때 그 패킷을 가로채서 바꿀방법이 없을까요???
(윈도우아이피)방어기 -> 로그인서버 -> 리눅스서버 아이피포트로 접속 ->게임서버
지금상태에서 그냥 변경해주면 뭔가 키값이 맞지않아서인지
게임서버로 접속이 되지않더라구요.
아시는분 도움 좀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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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6개
님이 개발한 클라라면 가능하겠지만 상용화되어있는 클라라면 포기하시는게
엄청난 양의 패킷일텐데요 ㅜㅜ
엄청난 양의 패킷일텐데요 ㅜㅜ
어디서 문제가 발생되는지 각 서버별로 패킷캡쳐 해보시고 연구하셔야 겠네요.
제 생각에는 아마도 방어기에서 브릿지 역할을 잘 못하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로그인 서버에 패킷이 제대로 오는지 파악해 보시는게 어떤지요.. ㅎㅎ
제 생각에는 아마도 방어기에서 브릿지 역할을 잘 못하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로그인 서버에 패킷이 제대로 오는지 파악해 보시는게 어떤지요.. ㅎㅎ
커널 영역 말고 일반 User영역에서 처리할 수 있는 건
iptables를 이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iptables-devel 이걸 이용해서 드랍과 퍼밋을 결정할 수 있답니다.
커널 프로그래밍을 하시면 이런 문제는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지만,
커널프로그래밍은 무지 빡세서 -_- 디버깅을 하려면 커널 패닉도 감수해야되니까요 ㅠㅠ
그런데 중간 방어기를 넣는거보다 로그인 서버에서 처리할 순 없는건가요?
그냥 그쪽에서 로그인 안되도록 처리해도 될거 같은데...
로직을 정확히 설명을 안해주셔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iptables를 이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iptables-devel 이걸 이용해서 드랍과 퍼밋을 결정할 수 있답니다.
커널 프로그래밍을 하시면 이런 문제는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지만,
커널프로그래밍은 무지 빡세서 -_- 디버깅을 하려면 커널 패닉도 감수해야되니까요 ㅠㅠ
그런데 중간 방어기를 넣는거보다 로그인 서버에서 처리할 순 없는건가요?
그냥 그쪽에서 로그인 안되도록 처리해도 될거 같은데...
로직을 정확히 설명을 안해주셔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session hijacking을 원하시는것 같네요.
session hijacking 정보를 찾아보세요. 국내사이트 말고 해외사이트..
공개소스도 있습니다.
session hijacking 정보를 찾아보세요. 국내사이트 말고 해외사이트..
공개소스도 있습니다.

한때 많이 사용한것은 WPI 죵 ㅇㅅㅇ;;
들어오는 패킷 가로채고 나가는 패킷 변조
들어오는 패킷 가로채고 나가는 패킷 변조

게임서버라면.. 보통 패킷사무라이와 같은 프로그램이 포함되어져 있을텐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