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선동꾼 논란' 권은희 사죄…"어떤 조치라도 달게 받겠다"
http://news1.kr/articles/1644470
과연 세월호 관련해서 진짜 선동을 한 자들은 누구일까요? 언론 장악인지 언론의 아부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락가락하는 정부의 발표만을 여과없이 그냥 내어 보내 전 국민적인 혼란을 야기 시켜 이에 혼란을 느낀 국민들이 왜?를 반복하며 이말 저말이 나왔던 상황이 선동일까요? 아니면 이런 자들의 고의적인 실수가 선동일까요?
관련해서 글을 올린 분은 반성하세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 13개
이번 사태를 수습할 능력들도 안되면 왜들 저러지...
------------------------------------------------------
숭례문이 전소하거든 도읍과 나라의 운이 다한것이니,
멀리 피난을 가야할 것이다.
- 정도전 -
------------------------------------------------------
정도전은 종북 빨갱이.
관련 글 올린 분은 글 제목과 내용을 수정했네요...
대한민국이 어떤 충격으로 부터 너무나 쉽게 와해되어지는 이런 약체가 되었다는 것이 정말 우려가 되네요. 솔직히 우리부터 피눈물을 흘리면서라도 반성해야죠. 이게 다 아주 작은 것에서부터 허물어져 이렇게 된 것이지 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의 무능함이나 한심함은 말 그대로 빙산의 일각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현장의 수색작업과 시신 수습이 끝나면
말단 꼬리자르기가 아닌 제대로 된 진상규명과 책임 질 사람들은 책임을 지고
처벌과 사과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게 총리든 대통령이든 책임을 피할려고 하면 안됩니다.
아빠가 잘못했다...이렇게 시인하고 국민을 품어 달래 주어야할 시기입니다.
그들도 바보가 아닌이상..효과가 있으니 하는거지.. 혼자 생뚱맞은 짓을 하고 돌아다니지는 않겠죠..
시작부터 사과 체스처 까지 이미 예정된 수순이었을 겁니다. 어찌됐든.. 언론만 적당히 통제하면..
그냥 그렇게 넘어가고.. 아는 사람은 알거고 모르는 사람은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갈테니..
인제부터 저도 욕나옴..
우라질~~~xxxx 제발 정신차려
그냥 사퇴하면 될것을..뭘 달게 받겠다는건지
사퇴는 아깝고 일단 한발 물러서면 그담은 뒷심들께서 봐주시겟다는 심산이으로 보이네요...
http://www.yonhapnews.co.kr/society/2014/04/22/0701000000AKR20140422035652051.HTML?template=2085?source=rss
의원나리들이 쌩난리 치고 맨날 국회 해산하고 그러는도중 처벌도 못하고 나라꼴이 말이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