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100% 즐기기 비법!
다른 것 없습니다. 싸다는 이유로 여행사 끼고 가지 마세요. 절대 자가 운전 하지 마시고 대중교통 이용하시고 목적지로 하는 벚꽃 행사지 5km 전 즈음 해서는 천천히 행사장까지 도보로 갈 행장들을 챙기시고요. 진해 가시는 분들은 대중교통 이용하셔서 진해 행사장 부근 지역에서 하차 하셔서 택시를 타세요. 누구보다 그곳 상황 잘 아는 사람들이라 골목 골목 훝어서라도 10km이상 줄 지어진 교통체증을 피해 목적지에 갈 확율이 높습니다. 어쩌다 보니 매해 벚꽃 현장 교통상황을 속속들히 보고를 받아 알게 된 아주 특별한(?) 고급진 정보이기도합니다.
지자체는 그리고 제발좀 행사기간 중에는 개인 차량을 막던가 단체 차량을 막던가 좀 하세요. 그냥 다 돈 다발로 보고 도로상황도 안 되는 곳에 꾸역꾸역 들어 오는 관광객들 다 받겠다는 식으로 수수방관하지 마시고요.
그러니까 욕먹지??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 13개
벚꽃 구경은 가까운곳으로 전철로~ ^^
축제나 구경 자체가 고생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 고생을 해가면서 멋진걸 보는것도... 하나에 추억이 아닐까요..
참고로 벚꽃 행사지 고생은 정말 매해 고질적인 병폐로 추억으로 담을 만한 그 무엇도 없네요.ㅠㅠ
p.s..저는 많이 가야 돈을 버는 사람임에는 분명함.
전북 고창읍성 추천합니다.
벚나무가 많지는 않으나 키가 무척 커서... 꽃잎 떨어지는 풍경이 장관입니다.
그 일로 인해 트라우마가 생겼고 이후 어린 조카들도 등에 업지 않게 되었답니다.ㅠㅠ
몇년째 생활의 여유를 즐기지 못하는 1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