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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카트를 구매하지 않았다면, 불법 카피본을 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건 ... 관리자님이 소비자님에게 배려하는게 아니라, 당연히 안해줘야 하는 것입니다. (형평성 차원에서..)
MS에서도 제품구매 없는 서비스(업데이트 및 고객지원)을 하지 않고,
다른 모든 SW 회사에서도 동일합니다.
* 입장을 바꾸어 관리자님이라고 생각하고 한번생각해 보세요.
이건 ... 관리자님이 소비자님에게 배려하는게 아니라, 당연히 안해줘야 하는 것입니다. (형평성 차원에서..)
MS에서도 제품구매 없는 서비스(업데이트 및 고객지원)을 하지 않고,
다른 모든 SW 회사에서도 동일합니다.
* 입장을 바꾸어 관리자님이라고 생각하고 한번생각해 보세요.
오해를 하신듯 하네요..
전 작업자가 구입후 의뢰자가 전 작업자와 연락이 되지 않아 저에게 의뢰를 한 사항입니다.
이럴경우 의뢰자는 실제 영카트를 구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카트 관련 게시판에 접근을 할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그래서 추후 작업자도 영카트 관련 게시판에 접근 할 수 있도록 고려해 달라는 얘기였습니다.
전 작업자가 구입후 의뢰자가 전 작업자와 연락이 되지 않아 저에게 의뢰를 한 사항입니다.
이럴경우 의뢰자는 실제 영카트를 구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카트 관련 게시판에 접근을 할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그래서 추후 작업자도 영카트 관련 게시판에 접근 할 수 있도록 고려해 달라는 얘기였습니다.
그 부분은 명의 이전을 해서, 사용자가 받아야 하는 부분 입니다.
실제 의뢰자가 구매하지 않고 사용하는건....
결국, 소프트웨어 구매증서 없이 사용하는 꼴입니다.
즉, 윈도우시디만 있고.. 시디키는 없다는 의미죠.
작업자라고 예외가 발생한다면, 당연히 무결성이 손상되며, 시디키 없는 고객인증은
이루어지지 않는게 맞습니다.
안타깝지만, 이전 제작자에게 연락해서 처리해야 할듯 합니다.
실제 의뢰자가 구매하지 않고 사용하는건....
결국, 소프트웨어 구매증서 없이 사용하는 꼴입니다.
즉, 윈도우시디만 있고.. 시디키는 없다는 의미죠.
작업자라고 예외가 발생한다면, 당연히 무결성이 손상되며, 시디키 없는 고객인증은
이루어지지 않는게 맞습니다.
안타깝지만, 이전 제작자에게 연락해서 처리해야 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