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S 발송오류에 관한 질문입니다.

SMS 발송오류에 관한 질문입니다.

QA

SMS 발송오류에 관한 질문입니다.

본문

영카트 예전 버전으로 작업된 사이트입니다. 5.0.13

 

현재 아이코드 가입 및 충전 다 정상이고, 발신자번호도 등록한 상황입니다.

현재 고객에게 보내는 자동 SMS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시, 주문시, 입금확인시)

관리자에게 보내지는 자동 SMS는 정상 작동합니다. (주문시)

관리자에서 1:1로 문자보내기도 정상 작동합니다.

 

1. 패치를 거듭하면서, 발신자등록과 관련하여 SMS 부분이 대폭 수정된거로 알고 있는데요.

SMS관련해서는 건드린게 전혀 없었고요.

주문시에 고객에게는 SMS가 가지 않았지만, 관리자에게 가는걸 보면

조금만 수정해도 될껏도 같은데요. 각 변수별로 데이타는 다 정상으로 박혀있고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2. 수정된부분이 많아서 전체 패치를 하기는 힘든 입장이고요.

SMS관련 부분만 패치한다고 하면, 방법이 없을까요?

 

정확한 원인을 모르니, 질문이 뜬구름 잡는 느낌이 드네요.

혹시나 싶어서 답변 기다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고객에게 보내는 sms요??

그게 등록된 전화번호에 한해서 전송이 가능할건데요?

즉 새로 가입한 회원 또는 기존 가입했으나 내가 따로 이번호로 문자보내야지 하고 icode에 번호를 등록해야 가능한게 아닌가요?

저희도 보니까 전부 etc 떠서 그냥 회원가입시,주문시, 입금시 문자 안보내고 이메일만 보냅니다 

불량학생님, 발신자만 처음에 icode에 등록해 놓으면,  

가입시 입력하는 휴대번호던, 주문내역 전송이던 당연히 해당 휴대폰 번호로 전송되죠.

 

어쨋거나, 불량님 덕분에 힌트얻어서 수정했네요.

관리자 회사대표번호항목의 번호가 icode 발신자에 등록되어 있어야 하는데

회사대표번호를 다르게 기재했던 문제네요.

소스에는 이상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아 맞다 받는 사람을 보내는 사람으로 착각했네요
보내는 사람은 icode 측에 등록을 무조건 해놔야 해서 보내는 번호를 회사 대표번호로 icode에 등록해서 보내면 문제가 안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