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결제 시스템

경매 결제 시스템

QA

경매 결제 시스템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트로 경매 사이트를 만들어보던중 입찰 과정 및 결제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 질문 남깁니다.

 

신용/체크 카드와 연동해서 입찰하는 경우에는 입찰 중간에 사용된 금액들은 결제 예정으로 잡아놓고 보륲한다음 최종입찰되면 그 금액만 결제하고 나머지는 취소하는 식으로 진행되나요?

 

저걸 사이트 측에서 취소를 해줘야하는 건가요 아니면 결제 보류해놓도록 설정할수있는건가요?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보통 카드결제가 이뤄지면 바로 승인(또는 실패)이 떨어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즉 승인으로 처리해 뒀다가 입찰되었을 경우 남은 금액은 부분취소를 해 주면 될거 같네요.

프로그램을 부분취소 할 수 있게 만들면 되긴 하는데...취소 명세(상품 이름 같은것) 부분이 애매할 수도 있겠네요.

근데 또 생각해보면 보통 카드승인 이후 약 7일 후면 결제완료가 되어버려서 취소 할 때 좋지 않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세금문제)

어렵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2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