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결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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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영카트로 경매 사이트를 만들어보던중 입찰 과정 및 결제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 질문 남깁니다.
신용/체크 카드와 연동해서 입찰하는 경우에는 입찰 중간에 사용된 금액들은 결제 예정으로 잡아놓고 보륲한다음 최종입찰되면 그 금액만 결제하고 나머지는 취소하는 식으로 진행되나요?
저걸 사이트 측에서 취소를 해줘야하는 건가요 아니면 결제 보류해놓도록 설정할수있는건가요?
감사합니다!
답변 2
보통 카드결제가 이뤄지면 바로 승인(또는 실패)이 떨어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즉 승인으로 처리해 뒀다가 입찰되었을 경우 남은 금액은 부분취소를 해 주면 될거 같네요.
프로그램을 부분취소 할 수 있게 만들면 되긴 하는데...취소 명세(상품 이름 같은것) 부분이 애매할 수도 있겠네요.
근데 또 생각해보면 보통 카드승인 이후 약 7일 후면 결제완료가 되어버려서 취소 할 때 좋지 않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세금문제)
어렵네요...
이런 것도 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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