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쿡 가는 방법???
http://www.mangosix.co.kr/sub/04_02.html?ptype=view&idx=7232&page=1&code=so
미쿡은 관심 밖이여서 잘 모르는데, 소액으로 이민갈수 있는 E2 비자라는듯 합니다.
미쿡에 망고식스 매장 창업하는 조건으로 미쿡 가는듯 한데...
나가고 싶네요 ㄷㄷㄷ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댓글 27개
6억 가까이 현찰 돌릴 형편이면 살만 하신겁니다.
그렇지만, 한국에서 하는 E2비자는 실패할 확율이 높습니다. 미국 물정도 잘모르고, 스타일도 다르고..
종업원 다루기도 힘들고.. 미니멈 페이도 앞으로 오르고. (15불까지.)..
시간이 되신다면 1-2주일 나와서 서치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미쿡은 별로 관심없어서 알아볼 기회는 많아도 잘 안알아보게 되더라구요.
호주만 죽어라 봤는데, 이제는 너무 어려워 져서 뭐 포기죠 ㄷㄷㄷ
좋은 분 만나시면 (확율은 낮지만.) 영주권 받고 개인 사업하셔도 되고..
호주 대안으로 뉴질랜드 까지는 봤었는데, 뉴질랜드는 그정도면 될듯 하더라구요.
현지 상황도 좀 알구요.
안드로이드쪽에 관심이 있다고 하면, https://www.clover.com/developers/
여기쪽도 유망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익은 새로 구하는 사람의 월급을 더 줄 정도의 이익이 남아야 됩니다.
영주권 우선 순위가 많이 빨라져서.. 좋은 분 만나면 2년안에 받을 수 있습니다.
LA에서는 스시집 많이 합니다. 스시 학교 다니고, 스시집에 취직해서 일하다가 거기서 영주권 받고, 있는 돈으로 가게 하나 차리는 방법도 있고..
미국 전지역에서 가장 많이 하는것이 세탁소 입니다. (가게 매상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납니다.)
영주권이 있다고 하면, 소규모 웹에이전시 하셔도 되고.. (이것으로 E2로 오셔도 됩니다.)
각 개인에게 맞는 분들이 있습니다.
LA에서 하는 말이 미국에 계신 한국분들은 99%사기꾼이라고 합니다. (맞기도 하지만, 틀리기도 한 말입니다. 미국은 모든 것이 움직이면 돈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좋은 호의는 거의 없다고 봐야 합니다..)
그리고 공항에서 픽업한 사람에 따라 미국내의 일이 결정됩니다.
(세탁소 하시는 분이 픽업하면, 세탁소로.. 식당하시는 분이 픽업하면 식당쪽으로..)
즉 각자의 분야가 따로 있는데, 이것을 배우기 위한 수업료가 항상 존재한다고 봐야 됩니다.
그 분 말씀이 인기 형제님.. 어딜 가시든 한국인을 제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조언해주셧습니다. ㅎㅎ
소규모 기업이 웹프로그래머를 써서 영주권 주겠다고 가정하면,
이 기업의 크기가 몇사람 월급 가져가기도 바쁜데.. 실제로 7-10만불정도 월급을 주고 영주권을 준다고 하면, 이상하게 볼수가 있죠..
소규모 기업이 현재 이익이 10만불정도 남고 있고, 이 영주권자가 오면 그정도 남을수 있다는 가정(??)하에 영주권 신청을 들어가는 거죠..
연 기준으로 금액 말씀하신거지요?
혹시 기업이 채용자에게 얼마 정도 급여를 주고 영주권을 준다면 미국측에서 이상하게 생각안할까요? 저 지금 진지 모드^^
제가 새벽이라서 그런가? 아래 말을 정확히 이해가 안가는데요
연간 기준이겠죠?
소규모 기업이 현재 이익이 10만불정도 남고 있고,
============================================
현재라는 것은 채용자를 채용한 이후를 말하는가요?
이익이라는 것은 = 채용자가 1년에 벌어들인 돈 - 연봉지급액 을 말합니까?
이 영주권자가 오면 그정도 남을수 있다는 가정(??)하에 영주권 신청을 들어가는 거죠..
------------------------------------------------------------------------------------------
그 정도 남는 그액= 채용자가 1년에 벌어들인 돈 - 연봉지급액 을 말합니까?
답변 기다립니다^^
제가 이런 이야기를 미리 하는 이유는 보면 재정상태가 안좋은데, 영주권해준다고 하는 분도 있는데.. 이것이 어느쪽에서 보면 맞을 수도 틀릴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미리 잘 알아 보셔야 됩니다.
영주권 스폰서 얻기가 사실 쉽지는 않습니다.
공중파 시사고발 방송에서 저런 케이스로 이민가신 분들 상당수가
쪽박 찼다고 나오던데... 그 돈이면 한국에서도 얼마든지 돈 벌며 여유있게
살 수 있는 방법 찾아 보면 많이 있습니다.
언어스트레스/문화스트레스/사업스트레스/향수스트레스... 아고고~
미국은 자본주의가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