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강대국이란 이런건가봅니다. 맨날 GNP니 뭐니 따진들 뭐하겠어요. 국방예산은 장성들이 다 핡타먹고 전작권 남주고...세계적으로 요즘 가장 욕을 먹는 푸틴이지만 멋있다는 생각이듭니다. 듬직하다랄까요? 공권력이나 군사적 물리력을 자국민들에게만 휘둘러 대지 말고 좀 이래봤으면....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24개
박할멈은..... 그 전임 사기꾼은... 아... 암담하네요... 이젠 부산 영도에서 새로운 사기꾼이 큰소릴 치고 있던데..
이럴거면 지엔피니 군사력이니 자랑할게 뭐가 있겠어요. 누가 때리면 쌍코피 흘린 채로 미국 눈치나 봐야하고.... 뒷통수를 재대로 맞아 봐야...
도려 해당국과의 외교적 입장이 뭐니 헛소리....
그러면서 맨날 선진국 타령만 하네요.. 비판하면 맨날 빨갱이라고.. 하하.. 나 참..
제대로 비교하는 것도 아니고 지들 유리한것만 비교 ㅋㅋㅋ 이거 뭐하러 비교함?
아주 못사는 나라도 무엇인가 하나는 다른 나라보다 잘하거나 좋은점이 있을건데 말이죠.
이거 보니, 말하신 군사순위 세계 7위라고 나오네요. 6위가 프랑스가 맞구요.
8위가 독일, 9위가 일본...
9위가 일본맞나요? 우리나라가 일본보다 ???
아마 육군병력의 숫자 때문에 순위가 오른거 아닌가 한데, 요즘같은 시대에 병력수로 따지는건 좀 아닌듯 하고, 일본은 이제 전쟁할수 있는 국가가 되었고, 미국지원은 우리나라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1위부터 6위까지는 다 항모를 보유하고 있고, 7위부터가 항모가 없네요.
우리나라가 중국보다 군사력 순위가 높다는건 믿을사람이 없겠죠.
우리나라가 일본이나 중국, 그리고 북한보다 군사력이 강국이였다니...
아니 혼자 말하고 혼자 단정짓고 이게 뭡니까? 그리고 공식과 비공식이 엄연하게 존재를 하기 마련인 사안을 이건 이럴 것이다라고 말씀하시면 제가 동조는 하겠지만 그 조차도 본문하고 상이한 내용이고 공식적인 기록 또한 없는 실정이고 우리가 이정도는 된다라는 뜻을 이해를 못 하시는 건지 아니면 우리가 아주 거지같은 국가라고 단정지어 말씀하시는 건지 이해가 힘들군요.
순위를 못믿겠다는 것이죠. 네, 이해 불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