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스 : 나는 고자라고. 나는 고자라니까!!!!



워즈니악이 만든 애플1 컴퓨터.잡스가 '내가 $600 에 팔아올게 반반씩 나누자!' 해놓고$3000 에 팔아버림. 그리고 돌아와서는 워즈니악한테 '$600에 팔았어!'하면서 300만 주고 $2700 은 자기가 꿀꺽. 워즈니악은 아무것도 모르고 돈 벌었다고 기뻐함.
잡스가 Pixar 직원들을 퇴직금도 없이 해고하려고 하자 Pamela Kerwin 이 최소한 2주의 해고 통보는 줘야 하지 않겠냐고 호소함.잡스 왈, "좋아, 2주전에 해고통보를 한걸로 하지."
잡스는 자신의 딸에 대한 양육비 지급을 하지 않으려고 자기가 고자라고 주장함. 잡스의 딸 Lisa 와 잡스의 전 여자친구 는 극심한 생활고를 겪음.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생활보조금을 받으며 딸이 성인으로 성장할때 까지 오랫동안 빈민자로 생활함.
애플에 칩을 공급하는 VLSI Techology 로 부터 칩 공급이 지연되자, 잡스는 이 회사를 찾아가 회사 임원들에게 너네들은 "fucking dickless assholes" (씨발, 좃도 없는 호로새끼들) 이라고 폭언함.계약대로 칩공급을 제시간에 완료한 후, 이 회사에서 FDA (fucking dickless assholes 의 약자) 자켓을 맞춰입음.
아, 매년 수명씩 아이폰 생산 근로자들 연쇄투신 자sal 함.
잡스에 비하면 이건희, 정몽구, 이런 사람들은 천사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14개
잡스 자서전 영화를 봐도 위에 내용이 일부분 나오는데
그걸 보도고 잡스를 빠니까요....
모든 컴퓨터 vs 맥 을 하기위해 저런거같은데...
애플 제품을 명백히 싫어하는 사람이 만든 글인건 명확하네요...
오늘 추천수를 가장 많이 받은 유머글을 옮겨왔을뿐 입니다.
베플: 애플퀴들이 이글을 싫어합니다. 이글 내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온다고 여러 차례 공언해놓고" - 내가? 좀 한번 찾아봐줄래? 그런 글이 어디에 써 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너랑 옵션이랑 동일 인물?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의 여론을 불리하게 돌릴 수 있는 좋은 자료가 하나 더 추가되었군요. 감사합니다~
옵션아, 애들이 중2병인건 성장과정이지만, 성인이 중2병인건 정신과 상담 받아봐야된다.
진심으로 하는 얘기다.
건강보험 있지? 병원한번 가봐.
모든것을 다 신경쓰는 사람과, 한가지만 신경쓰는 사람의 차이 같습니다.
잡스에게 중요한것은 한가지 뿐이었던것 같습니다.
빌게이츠보다 잡스가 성공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진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