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은 틀렸나봅니다.

아시는 분이 국내여행업을 하시는데 나름 또 유명하다면 유명한 국내여행 전문사라 이번 일본 불매로 매출좀 올랐냐? 경기 좋아 좋겠다? 라는 말을 연달아 쏟아 냈더니 바로 시큰둥 하게 답이 날라 오더라구요.
"아니요..."
답을 알지만 그얼굴을 하고 있는데 말하기가 뭐해서 "앞으로 잘 되겠지?" 하고 말았습니다.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댓글 31개
이런때..또 한목 잡으려는 사람..극히 일부가
나라를 망치고 있습니다.
이런때일수록 오히려..
장려차원에서 숙박비도 할인해주고..
음식도 서비스 좀 더 주고..하면 좋은데..
ㅉㅉㅉ
지금의 국내여행에 대한 염증은 오늘의 국내 여행이 아닌 이미 신물나게 당해와서 이견이 없는 과거의 염증에 대한 후유증과 같다는 생각입니다.
참고로 요즘은 지자체 자체에서 관광지 현지 물가 관리를 하고 있어 과거외 같은 행태는 많이 줄기도 했습니다.
라고 말씀드리지만, 나라가 작아서 더 찾아볼 곳도 없는 것 같은 것은 함정.
우리들은 매일살아가기위해 매일일하는데....
그런데요. 사진 속에 나오는 애기는 누구 애기죠?
어딘가에서 본 것 같아요. 혹시 그 유명한?
이러니 제대로된 결과가 지속적으로 나오지 않는 듯 합니다. 그나마 되는 것들도 반짝이 되기 일쑤고...
유명한(?) 컨텐츠 쫓아가면 거의 다 실패하게 되는 듯 합니다. 여기엔 블로그 및 여러 매체들과도 영혼을 팔아먹고 상업적으로 빠지며 타락한 것도 일조하였고...
일본이 더렇고 밉지만.. 솔직히 사소한 것도 상품으로 잘 포장하는 편인 듯 합니다.
유럽만 봐도.. 비슷한 듯 하나 다 특색이 있고 차별성이 있는데.. 우리나란... 어딜 가도 그게 거거같단 생각은 지울 수 없네요. 막대한 바가지와 함께...
마인드가 바뀌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