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란 없거나 이벤트일 뿐이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FREE란 없거나 이벤트일 뿐이다 정보

FREE란 없거나 이벤트일 뿐이다

본문



공짜란 단어에 영원성은 없는겁니다.
공짜니 반값이니 이런건 어디까지나 상황에 맞게 만들어지는 이벤트일 뿐이죠.
얼마 전에 올라온 저가항공기 항공권도 그러하고...
제가 얼마 전에 올렸던 프리 프리도 그렇고...

영구히 프리를 할 수 있다는건....?
그러면 그 사람은 뭘 먹고 살까요... 굶죠.. 돈이 없는데... 훔칠까요...?
당연히 마케팅이든... 아니면 선의의 선행이든... 일시적일 수 밖에 없죠. 본업은 있어야하죠..
엔제리너스 이런데서 백만원짜리 순금을 준다고 하면... 그게 모든 손님에게일까요..? 아니죠.. 추첨이죠...
추첨을 받기 위해선 엔제리너스의 5-6천원 짜리 커피를 마셔야하고요.
로-또도 그렇고...
뭐든 그런거죠...
게다가 일부 대형 영세 개인이 시행하는... 공짜 홈페이지도 허구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공짜로 해줄테니.. 우리 호스팅을 이용해라. 이 서비스도 이용하고 저거도 이용하고..
그건 다 돈든다.
까페24에서 1년에 5400원.. 한달에 500이면 되는 동일한 스펙을 월 1-3만원에 제공하죠.
차액은? 당연히 제작비인겁니다. 관리비도 있겠지만...
결국.. 공짜로 써놨지만 공짜가 아닌거죠.
비슷한 사례들은 천지에 널렸습니다.


결론.. 다시..

세상에 공짜는 없다.
공짜가 있는건 일시적이거나 공짜란 문구 자체도 끼어팔기의 도구 중 하나일 수 있다.
물론... 자봉도 있고 기부도 있지만.. 이 역시 메인이 될 수 없다. 왜? 제공자가 굶어죽길 바라지 않는다면..

추천
0
  • 복사

댓글 8개

핸드폰 요금제 같은거죠. 다들 알지만, 그래도 공짜라는 타이틀을 단 것들이 혜택이 좋으니까 선택하는 면도 있는 듯 합니다.
네... 인터넷가입 핸드폰가입 홈페이지제작일부.... 비슷한 방식인 듯 합니다.
일정 요금제이면 단말기 공짜.... 사실 요금 안에 사은품과 단말기 할부금이 교묘하게 녹아있다는건데...
이통사가 제조사도 손해보고 장사할 리 없는거겠죠.
단말기 가격을 내리고 제공가를 낮추고... 이렇게 하느니보단 높게 책정하고 많이 깎아주던가 공짜다 이런 말을 붙이면 그만큼 팔기가 수월하니 그런 듯..
무료계정(호스팅)은 북미주 지역만 하고 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
꼭 필요한 분이 계시면 홈페이지 제작 공짜도 해보고 싶네요. 정말 조건없는 무료로 말입니다.....^^
안되겠죠....ㅋ~
저도 빨리하고 싶은데 외국에서 결제할 방법이 딱히 없어서 미루고 있네요.....ㅠㅠ
한일년간이라도 조건없이 무료계정 나누고 싶네요.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