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 여성들이 온라인에서 속을 털어내는 이율 알 꺼 같음둥.. 정보
기혼 여성들이 온라인에서 속을 털어내는 이율 알 꺼 같음둥..
본문
가정이나 우리 사회는..
기혼 여성들의 속마음.. 스트레스.. 우울증.. 이런거.. 들어줄 의향 자체가 없거나 희박한 듯.
게다가 기혼 여성 중 전업 주부라면 그런 정도치가 더 심할 수도 있는 듯..
할 수 없이 인터넷으로... 몰려들어서.. 토설할 수 밖에 없는 구조가 되어가는 듯..
이건 비단 기혼 여성만이 아니라..
사회적 약자분들의 경우.. 적잖이 그러한 듯..
우리 사회가 얼마나 경직되었고 형식주의이며 배타적인지를 보여주는..
우리 모두가 반성해야할 부분인 듯.
큰소리 내는 자가 이긴다는 소리가 공공연한 것 자체가.. 우리가 얼마나 합리적이고 객관적이지
않고 그냥 다짜고짜 막가파가 우위에 서 있는 골때리는 사회인지를 보여주는..
추천
0
0
댓글 6개

전업주부들의 고단함과 노동의 가치가 인정을 못받는 사회 분위기가 원인 같습니다.
그러나 일베따위의 여혐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보면 우리 사회도 차차 좋아지고 있다는 반증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일베따위의 여혐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보면 우리 사회도 차차 좋아지고 있다는 반증 같기도 합니다.

@삼관왕 나아지고 있긴 하겠지만... 너무 더디고.. 아직 한참.. 너무나도 한참 멀은거 같습니다.
스트레스 풀공간이 없어서 그런거같습니다

@애드프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정작 커피샵 같은데서 애엄마들 수다가 폭발적이긴 합니다만.. 그게 근원적 해결은 안되겠지요.

알아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ㅠ.ㅜ

@대한민국3대김수현 감사 받을 수준은 아니지요. 저는 육아에 엄청 개입을 하고 있어서 그나마 조금 더 느끼는 것이겠지요. 주부들의 고독... 더 엄밀히 애엄마들의 고독.. 고초.. 제가 조금은 알겠지요.. 조금이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