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톡톡

사장님톡톡 넋두리

식당 사장과 IT업체 사장은 어떻게 다른가?

리자

24. 10. 24 09:10 114

IT 업체 사장과 식당 사장은 사업 운영 측면에서 몇 가지 비슷한 점과 다른 점이 있어요. 
우선, 두 사장 모두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죠.

식당 사장은 맛과 서비스로, IT 업체 사장은 웹사이트 사용 편의성과 기능으로 고객을 만족시킵니다.

 

그러나 차이점도 분명해요. 
식당은 지역 커뮤니티에 기반해 직접적인 상호작용이 중요하죠. 
반면, IT 업체는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할 수 있고, 온라인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이해합니다. 
이런 점에서 두 업종은 고객 관리와 사업 운영 측면에서 비슷하지만, 상호작용 방식과 고객 대상 범위에서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990520834_1729730798.5225.webp

 

댓글 아이콘 1 0
댓글 아이콘 1 0

댓글 1

  • Emoji 1-1
  • Emoji 1-2
  • Emoji 1-3
  • Emoji 1-4
  • Emoji 1-5
  • Emoji 1-6
  • Emoji 1-7
  • Emoji 1-8
  • Emoji 1-9
  • Emoji 1-10
  • Emoji 1-11
  • Emoji 1-12
  • Emoji 1-13
  • Emoji 1-14
  • Emoji 1-15
  • Emoji 1-16
  • Emoji 2-1
  • Emoji 2-2
  • Emoji 2-3
  • Emoji 2-4
  • Emoji 2-5
  • Emoji 2-6
  • Emoji 2-7
  • Emoji 2-8
  • Emoji 2-9
  • Emoji 2-10
  • Emoji 2-11
  • Emoji 2-12
  • Emoji 2-13
  • Emoji 2-14
  • Emoji 2-15
  • Emoji 2-16
  • Emoji 3-1
  • Emoji 3-2
  • Emoji 3-3
  • Emoji 3-4
  • Emoji 3-5
  • Emoji 3-6
  • Emoji 3-7
  • Emoji 3-8
  • Emoji 3-9
  • Emoji 3-10
  • Emoji 3-11
  • Emoji 3-12
  • Emoji 3-13
  • Emoji 3-14
  • Emoji 3-15
  • Emoji 3-16
  • Emoji 3-17
  • Emoji 3-18
  • Emoji 3-19
  • Emoji 3-20
  • Emoji 3-21
  • Emoji 3-22
  • Emoji 3-23
  • Emoji 3-24
  • Emoji 4-1
  • Emoji 4-2
  • Emoji 4-3
  • Emoji 4-4
  • Emoji 4-5
  • Emoji 4-6
  • Emoji 4-7
  • Emoji 4-8
  • Emoji 4-9
  • Emoji 4-10
  • Emoji 4-11
  • Emoji 4-12
  • Emoji 4-13
  • Emoji 4-14
  • Emoji 4-15
  • Emoji 4-16
  • Emoji 4-17
  • Emoji 4-18
  • Emoji 4-19
  • Emoji 4-20
  • Emoji 4-21
  • Emoji 4-22
  • Emoji 4-23
  • Emoji 4-24
  • Emoji 5-1
  • Emoji 5-2
  • Emoji 5-3
  • Emoji 5-4
  • Emoji 5-5
  • Emoji 5-6
  • Emoji 5-7
  • Emoji 5-8
  • Emoji 5-9
  • Emoji 5-10
  • Emoji 5-11
  • Emoji 5-12
  • Emoji 5-13
  • Emoji 5-14
  • Emoji 5-15
  • Emoji 5-16
  • Emoji 5-17
  • Emoji 5-18
  • Emoji 5-19
  • Emoji 5-20
  • Emoji 5-21
  • Emoji 5-22
  • Emoji 5-23
  • Emoji 5-24

희희아빠

식당도 사용기능과 편의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식당에 주차장이 큰 것은 더 많은 손님들이 원거리에서도 접근할 수 있게 하지 않습니까? 다만 식당이 대체로 24시간 영업하는 경우는 드문데, IT는 거의 대부분이 24시간이라고 보아도 무방하지요. 제 생각에는 IT는 여기 저기 다른 사업과 컨버젼스 되는 경우가 많아서, 식당 사장보다는 사업의 영역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24. 10. 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