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화이팅
저 떡 주세요...
안주겠죠?
특정 세력에 빌 붙으면 그야말로 돈 떨어지죠. 먹고 사는 돈이 아니라.. 라면값...
싸구려 빵값...
그걸로 먹고살 순 없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거라도 구걸하는, 그런 분들의 처지가 도려 안스럽죠.
민주운동을 했던 이들도 배신 날리고 새누리당 등에 둥지를 트는건...
이념 이슈는 사실상 이땅에서 사라진 때문이겠죠.
때문에 먹고살 일 때문에 뭔가 돈 되는 곳에 투항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돈 때문에.. 권력 때문에...
무언가를 하긴 해야하는 세상..
상황적 집착에 빠져야하는 한국인들의 슬픈 세상.
새누리당 화이팅을 외쳐도..
결국 새누리당이 살 길을 열여주진 않습니다.
뭔가 조작을 해야할 상황에게 불특정 극소수에게 목돈을 쥐어주긴 하겠지만..
그건 스토리를 이어나갈 주연배우일 때겠죠. 그들을 지지하는 조연들에게까지 새누리당이 나눠줄 돈은
없습니다.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6개
근데 조연들은 기획사가 어디든지 주연 시켜준다고 꼬시면 언제든지 갈아탈 준비가 되어있고...
결국 조연은 커녕 엑스트라로 끝나는줄도 모르고 기웃기웃 거리고...
얼마나 능력이 개떡이면 그런 수작질로 돈 떨어지길 바랄까요..
그들은 그들 나름대로 시대적 사명이니 국가를 위하니 어쩌니 환상에 빠진 이들도 있을테고..
일부는 이도 저도 모르고 맹목적으로 라면값을 부르짖는 것이겠죠. 배가 고프든... 잘 속은거든..
거짓말 자꾸 하다보면 거짓을 진실이라 믿는... 그런 것 같이요... 맞는 말씀이십니다. 근데 대다수가 사실 별 관심이 없더군요.
최소한 정치 무관심 이끌어내기는 성공한 것 같습니다.
돈을 걸든... 겜 자체를 즐기든...
조작이 되면.. 누가 몰입할까요.. 한국 정치가 딱 그판인거 같아요. 그래서 김새는거죠...
그런걸 보면 야권보단 여권이 참 머릴 잘 굴려요. 야권은 많이 배운 분들도 많을텐데도 머릴 못쓰는거 같아요.
어르신들은 응당 선거 땐 얻어먹는 좋은 호기라고만 생각하시니 한국은 아직 후진국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