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도 개그감 있어야한다..
전화 문의가 오셔서 대략 말씀드리고.. 미팅 때 세부 견적 내드리려고 갔더니...............
아주 거룩하게 확장된 내용으로 바뀌어서 또 설명에 들어갔습니다.
그랬더니 처음과 왜 이리 다르냐며.....
그래서 처음과 의뢰 항목이 판이하게 다르다고 말씀드렸더니...
언제 그랬냐는.....
아...... 녹음해둘껄... 하하하하하하..
이거 닭 기억력이신가.. 너무하시네.. 만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홀라당 까먹으셨다니..
어쩌면 까먹은척 하면서 쇼하시는 것이겠지만...
적절히 타협해서... 견적서 뽑아드리고...
나오는데....
하시는 말씀이...
"우와 수완 좋네~ 그래도 가격 두 배나 올려받게 되었네? 잘될꺼야 X군..."
빈정거린게 아니라 정말 진심이 느껴졌음.
순간... 돌아서서 파기하고 싶었음.
왜.. 인심 엄청 쓰신거처럼 말씀하심.. 엄청 깎아서 정말... 이거 이러면 안되는데를 수 없이 되뇌었건만..
저분이.... 고의일까요.... 정말 오락가락 하시는걸까요...
50대 후반이신데... 말투는 완전 영감탱이심...
인상은 좋게 뵈는데.... 생각보다 훨씬 깐깐하고 구두쇠심....
공장 3개 갖고 계신데도 차는 아반떼 구형.. 그 회사 과장이랑 차장이 그랜저, 제네시스 몰고 다님..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댓글 16개
근데 어떤 클라길래 람보... 하하.. 전 람보와 거래를 한 번도 안해봐서 궁금쯩 쩔어버리네요.. 흑.. 하하..
그냥 외제차가 아니고... 람보니깐.... 전 외제차 양반들은 자주 봤어도 람보는.............................. 허허헉...
거래 성사 안되어도 좋으니 테이블에 같이 앉아만 봐도... 하하..
저 같았으면 비꼬는것으로 판단하고, "않하겠습니다." 하고 털어 버렸를텐데,
인내심이 대단하세요.
뭐... 말도 많고 그런 타입은 아니고 다만 꼰꼰하고 구두쇠인거 같더군요. 돈은 골치 안아프게 할 꺼 같아서 그냥 합니다. 하..
저부터도 멘트 하나에 무너질 때가 종종 있거든요.
그리고 결혼을 하게 되면 어느 정도 인내하기도 하는 듯 합니다. 왠만하면 응하도록 몸과 맘이 최적화되는 듯..
다만, 쓰레기는 분리수거해야겠죠....
법적으로 가는 경우는 적고 거의 다 합의 이끌고 법적으로 가도 전승을 자랑하는터라.. 크크크크..
아... 전승으로 가는 길엔 제 능력이 아니라 변호느님의 능력이 더 컸네요.. 크크...
아.. 가끔... 잘나신 지도층 인사분들 생각이 납니다. 7년 전의 벤츠 타고 거덜먹거리던 K대학 K모 교수님 잘 사시나..
1년 2개월만에 법 앞에서 굴복하셨던 거룩하신 교수님.. 하하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