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왜 멍청한 부지런쟁이 인가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가 왜 멍청한 부지런쟁이 인가요? 정보

제가 왜 멍청한 부지런쟁이 인가요?

본문

세상에는 4 종류의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똑똑하고 부지런한 사람

똑똑하고 게으른 사람

멍청하고 부지런한 사람

멍청하고 게으른 사람

 

다들 어느 직업군에 속하시나요?

리자님은 자유게시판에 깊이 개입하지는 않으니 똑똑하고 게으른 상사죠.

제가 멍청하고 부지런한 사람이라면 저와 리자님과의 관계는 (잘하고 있다고 생각 / 가르침) 의 궁합입니다.

 

어? 맞는거 같기도 하고..

 

추천
0

댓글 22개


죄송한데 질문을 이해 못 했어요. 제가 sir을 관리한다면 사실 저는 커뮤니티는 신경 안쓰고 https://sir.kr/cm_free/1458735 (sir이 앞으로 나가야 할 길) 에 적은 대로 비즈니스에만 올인할 것 같습니다.
스노든님은  글을 쓰실적에 오해 소지가 없었으면 합니다 누구를 빗대서 말하거나 비판하거나  등등
평소에도 다른분들과도 그렇게 말씀 하시나요?

어느부분이 오해의 소지를 낳았는지 명확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리자님을 똑똑하지만 게으른 상사로 말한게 오해의 소지인가요?
리자님과 저의 관계를 엮고 싶어서 일부러 그렇게 설정 했습니다.
윗 글보다도 다른 글도 보세요  그리고 댓글다신 분들도 살펴보세요  전체검색하여 훌터보세요 뭐가 문제이고 왜 그럴까?  무엇때문일까? 왜 하필이면 나일까?  저도 스노든님 처럼 겪어봐서 말하는 겁니다.
윗글은 사람들마다 다각기 봅니다. 스노든님이 악이 있어서 쓴글 아니었는데 사람들 생각들과 모두 환경이 다르니 이상하게 볼수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악이 없의 쓴 글입니다. 인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언행에 문제가 있어서 사람들에게 외면 당하는 문제는 저도 고칠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글을 쓰실적에 한번 더생각해서 쓰세요  다른 사람에게 상처되는 말인가.....살펴보시고 다시 검토하신후에 글남겨 보세요  저또한 스노든님에게 악 감정이 있어서 댓글 다는거 아닙니다.
글을 보다보니 옛 생각도 나고 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

따듯한 조언 감사히 받겠습니다. 최근 쓴 글 중에 대리운전하면서 코딩하는 분을 언급한 적이 있는데 누굴 저격한 건 아니고 오키, php School 에서도 활동할때 그런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더욱이 저도 20살 때 서울 구경할려는 목적으로 대리운전을 6개월 정도 하면서 석촌역 주변에서 사무실 얻고 대리운전 하는 분들하고 숙식을 같이 했었는데 그 중에 C 개발자도 있었습니다. 이런 배경지식 없이 제 짧은 글만 읽은 분은 제가 대리운전을 비하 한다고 생각할 수 있겠죠. 그걸 예방하지 못한건 저의 책임이 큽니다. 제가 글 쓰기 전에 다른 분들이 마음 다칠것 까지 생각하면서 글을 썻더라면 지금처럼 여러명에게 한꺼번에 차단 당하는 사태는 없었겠죠. 제가 대리운전을 언급한 것은 우리는 모두 부족하지만 모이면 강하다는 것을 어필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각 분야에 흩어져 있는 조금 부족한 사람들이 sir 이라는 곳에 모여 하나가 되었을때 진정한 힘을 발휘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입니다. 저의 큰 뜻이 이렇게 쓰레기 글 취급을 받을 지는 몰랐습니다.
글로표현 하는거와 눈과눈을 맞대서 이야기 하는거와 많이 다릅니다 눈으로 보고 말과 음높이등에 따라 감정이 실리거든요  그렇지만 글로 표현하는건 그렇지 못합니다 더욱더 신중하게 글을 쓰셔야 합니다.
저도 대리운전 했었습니다  대리운전하다가 범인검거 한적도 있죠  지금은 안하지만...

대리운전이야기는 마르코님에게 전달해 주셨으면 합니다. 관계를 회복하지는 못하겠지만 상처는 회복해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수개월간의 과정에서
충고,조언중에서 기억나는 이야기가 무엇이고

실천한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시는게 답이 아닐까요?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의 글을 자주 올리시는것 같습니다.
모두다 그렇게 님의 작은 테두리 안에서 살고 있지만은 않습니다.
좀더 넓게 생각하시고 지금 본인이 왜 화두가 되고 있는지 자아성찰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속담에 이런말이 있죠.
 “말과 물은 뱉고 쏟아지면 주워 담을 수 없다. "
전체 195,05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0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