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주십시오
본문
영카트 최신버전 깔고 잘 사용해 오다
관리자에서 수정하고 저장하려고 만하면 저 알럿 뜨면서 홈페이지메인으로 가는현상
검색해 보니 캐시문제라고 해서
캐시삭제, 쿠키 뭐 싹 다 지워도 보고 브라우저 다 깔아서도 해보고 다른 피씨해서도 해보고, 도저히 해결이 안나네요.
아예 아이피까지 싹 다른 피씨해서 해도 먹통이 되어버렸는데...
이거 뚜렷한 해결책이 안나오네요...꽤나 오래된 버그 같은데...
답변 3
너무 불편하고 ..... 비밀번호 관리를 잘하고 계신다면....
adm/admin.lib.php의
// POST로 넘어온 토큰과 세션에 저장된 토큰 비교
function check_admin_token()
{
$token = get_session('ss_admin_token');
set_session('ss_admin_token', '');
if(!$token || !$_REQUEST['token'] || $token != $_REQUEST['token'])
//alert('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G5_URL);
return true;
}
빨간색을 주석처리 하세요....
extend 폴더에 G5 와 호환되지 않는 코드가 있는건 아닌지 살펴보세요.
저의 경우엔 그것이 문제였습니다.
같은 문제로 질문을 찾다가 해답을 저는 찾았는데요~ 혹시 관리자들어갈때 도메인이 바뀌진 않나요? 다른 분들이 이런 같은 상황에 해결할 수 있다면 해서 올려요. 제껀 보니 도메인이 변경이 되면서 토큰에러가 나오네요. 한글도메인경우 영문으로 바꿔서 접속해야 되는것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