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상품주문시 최고관리자에게 이메일 전송이 안됩니다..

영카트 상품주문시 최고관리자에게 이메일 전송이 안됩니다..

QA

영카트 상품주문시 최고관리자에게 이메일 전송이 안됩니다..

답변 2

본문

 

 

고객이 상품주문시

최고관리자에게 이메일이 가는것으로 알고있었는데,

지금확인해보니 최고관리자 이메일은 오지않더라구요..

 

구매자한테 이메일이 오고, 최고관리자는 이메일이 안오네요ㅠ

nav*r 사입니다..

 

 

어떤부분이 문제일까요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제일 좋은 방법은 메일로그를 보면 해답이 나옵니다.

 

메일로그를 보면 메일이 왜 안갔는지 해당 내용이 나옵니다.

 

리눅스 운영체제이면 보통 메일로그 파일의 경로는 /var/log/maillog 입니다.

 

웹호스팅 서비스에서는 제한되어 있는 환경이라 메일로그를 볼수 없습니다.

관리자 설정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관리자화면 > 기본환경설정에서

관리자메일주소 확인

thumb-2949892372_1578276847.9747_730x579.png

 

관리자화면 > 환경설정 > 메일 테스트에서

설정된 관리자 메일로 테스트 메일을 발송해 보세요. 정상적으로 가지 않는다면 관리자 메일주소를 바뀌어 가면서 테스트해 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0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