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주문취소시 관리자메일

영카트 주문취소시 관리자메일

QA

영카트 주문취소시 관리자메일

답변 1

본문

카드 결제가 아닌, 단순 주문완료 후에 내역에 취소를 했을 경우

정상적으로 취소 페이지가 나오고 있습니다.

주문이 취소될 경우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낼 수 있을까요?

orderinquirycancel.php 에

ordermail1.inc.php 에 있는 관리자에게 주문메일 보내기 부분을 갖다 붙여봐도 

동작을 하지 않는군요 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ordermail2.inc.php 파일이 전송하는 부분이구요..

아래 부분을 참조하세요..

단, 주문자 이메일이 없는 경우 발송이 안됩니다.


//------------------------------------------------------------------------------
// 운영자에게 메일보내기
//------------------------------------------------------------------------------
$subject = $config['cf_title'].' - 주문 알림 메일 ('.$od_name.')';
ob_start();
include G5_SHOP_PATH.'/mail/orderupdate1.mail.php';
$content = ob_get_contents();
ob_end_clean();
 
mailer($od_name, $od_email, $config['cf_admin_email'], $subject, $content, 1);
//------------------------------------------------------------------------------

답변 감사합니다. 해당 소스로 주문시 메일이 가는건 확인이 되는데
저 소스를 orderinquirycancel.php 안에 어떻게 넣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대로 붙여봤을땐 동작을 안하고 상단에 mail lib 호출을 해놔도 역시 안되네요

각 변수 값이 없어서 그런거라..
/shop/orderinquiryview.php 파일 참조해서..
아래와 같이 각 변수를 지정해줘야 합니다.

$od_name = $od['od_name'];
$od_email = $od['od_email '];

메일 내용은 아래 파일에 있어서
변수를 다 맞춰서 보낼려면 쉽지 않겠네요..
/shop/mail/orderupdate1.mail.php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