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정리방법 문의 드립니다.

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정리방법 문의 드립니다.

QA

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정리방법 문의 드립니다.

답변 1

본문

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정리방법 문의 드립니다.

그누보드 질문이 아니라서 자게에 올렸다가 질문답변 게시판에 문의 드립니다.

 

엑셀에 과목별로 단과 합격자 명단을 입력해 넣은 시트가 있는데요.

학생별로 전체 합격한 과목을 한줄로 보일 수 있도록 정리하려고 합니다.

엑셀레서 아래 이미지처럼 자동으로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718483484_1638163564.3199.jp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2040946703_1638166644.5541.png

 

위와 같이 되어 있다면, I행 J행에 이름/학번 넣어주고

K2셀에 아래와 같이 넣고 오른쪽으로 복사, 아래로 복사

=IF(IFNA(MATCH($J2&"합격", INDEX($B:$B&C:C,), 0),"") = "", "", "합격")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0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