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신용카드 모바일 결재시 상품명에 한자가 들어간경우~

kcp 신용카드 모바일 결재시 상품명에 한자가 들어간경우~

QA

kcp 신용카드 모바일 결재시 상품명에 한자가 들어간경우~

답변 1

본문

kcp 신용카드 모바일 결재시 상품명에 한글이 아닌 한자가 들어간경우 결재가 잘 되는지요?

 

상품명에 공백이 들어갈 경우 모바일에서 신용카드 결재가 안되고, 한글이 아닌 한자가 들어가도 안되네요.

 

어떻게 처리하면 되는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15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