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드 이전버전 결제오류 문의 - KCP 모듈관련

영카드 이전버전 결제오류 문의 - KCP 모듈관련

QA

영카드 이전버전 결제오류 문의 - KCP 모듈관련

답변 1

본문

안녕하세요. 쇼핑몰을 리뉴얼 중인데 

이전에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던 사이트인데 오랜만에 결제 테스트를 해보려고 하니 

결제하기 버튼이 클릭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무통장입금으로 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는데 

신용카드/계좌이체/핸드폰 결제는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관련 글을 찾아보니 아래 2개글이 연관이 있는것같은데. 

KCP 모듈문제인가요?? 

 

현재 영카드 버전은 5.1.18 입니다. 

영카트5 NHN_KCP 액티브X 버전 -> 웹표준 결제모듈로 변환하기
https://sir.kr/yc5_tip/1630

영카트 5 하위버전 결제 모듈

https://sir.kr/qa/377890?stx=%EA%B2%B0%EC%A0%9C+kcp&sst=wr_num&unanswered=0&s_ta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거기 설명되어 있는 그대로 입니다.

NHN_KCP 액티브X 결제를 사용하는 영카트5 사용자만 해당됩니다. 

너무 오래된 영카트5 버전의 경우 공개된 취약점이 많기 때문에, 보안에 취약해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30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