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QA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답변 1

본문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아무리 결제를 다시 해봐도 동일하네요.

카드를 변경해도요 ㅠ_ㅠ

어디를 수정해야지 이게 해결될까요?

PC로는 결제가 잘되요 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직접 해보지 않고는 알수가 없습니다.

직접 해결하기 힘드시면 제작의뢰를 통해서 해결을 해보시는게 나으실거 같습니다.

크롬 결제용 업데이트는 다 하셨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773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