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9502 오류

kcp 9502 오류

QA

kcp 9502 오류

답변 5

본문

안녕하세요. kcp pg사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자꾸 오류가 나네요.....여기에 나와 있는 방법대로 바이너리로 새로 파일 다운 받아서

업로드 해도 자꾸 바이너리 타입으로 업로드 하라고 뜨고

결제 할 때도 결제가 안되고 9502라고 오류가 떠요..오늘 안에 쇼핑몰 브랜드 런칭해야 하는데

제발 살려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9502는 올리신 파일이 바이너리로 안 올라갔을때 발생합니다.

파일을 다시 올려보셔야 할듯 합니다.

 ./pp_cli -h 

해서 동작하는지 체크해보셔야 할듯 합니다.

위 부분은 권한의 문제도 체크해 보셔야 할듯 하며 서버의 타입으로 인해 해당 파일이 제대로 서버에서 실행이 되는지도 체크해 보시고 안되시면 kcp측에 문의해서 파일을 제공받으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ssh에 접속해서 확인해보시는 것 입니다.

 

여기 참고해서 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changeweb&logNo=220014553353

 

 

보유하고 있는 파일이 손상되었을수도 있어서, 보유하신 파일들을 업로드 하지 말고

 

반드시 그누보드5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그 안에 있는 파일들

/shop/kcp/pp_cli

/shop/kcp/pp_cli_x64

 

이 파일들을 반드시 파일질라 FTP로 바이너리 모드로 업로드 하세요.

이윰빌더를 현재 사용중이라 이윰빌더 pp_cli_x64 이걸로 업로드 했더니 계속 안되다가

그누보드 영카트로 다운받아서 하니까 잘되네요 모두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0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