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php 페이지 기능별로 구분하고 적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영카트 php 페이지 기능별로 구분하고 적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QA

영카트 php 페이지 기능별로 구분하고 적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 1

본문

영카트를 그대로 사용하기 보다는, 제가 html 직접 만든 문서를 홈페이지로 주로 사용하되, 영카트의 기능 및 페이지들을 부분적으로 html 문서에 적용시키고 싶습니다. 혹은, 기능별로 구분을 할 수 있거나 적용을 할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필요한 기능들은... (로그인, 로그아웃, 결제창 인데요...) 

- 일단 로그인 화면으로 링크를 걸어놨는데, 이제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하면 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 로그아웃, 회원정보수정 등 표시 상태를 나타나게 하고 싶습니다. (그 로그인 부분이 어떤 페이지인지 그리고 코드 부분을 잘 모르겠습니다)

- 장바구니 등 이런 절차 다 제외하고 바로 -> 결제창 php 페이지 화면으로 연결 시키게 하고 싶은데 일단 영카트 홈페이지 상태로는 (로그인 했을 경우 안했을 경우로 코드 조건을 적용시켜 결제창이 보이게 안보이게 한 것 같은데...)

 

영카트의 php 파일들이 너무 많고 잘 모르기도 하고 다 분석하기에 시간이 오래 걸려서 고수님들에게 도움 요청 드립니다 ㅠㅠ..    혹시 기능별로 페이지 정리라든지 구분 할 수 있는 정보 등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html로 디자인을 다 해서 해당 부분에 php를 넣어서 회원가입 및 주문 연동 까지 구현하려면 사실상 힘듭니다.

보통은 기본 그누보드, 영카트를 설치 후 순정상태에서 디자인을 바꾸는 작업으로 합니다.

html된 페이지만 있다면, 사실상 기능들을 다 수동으로 붙이는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그누보드같이 큰 덩어리의 프로그램을 일반 디자이너들이 붙이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순정상태의 디자인을 바꾸는 작업이 맞을듯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16,792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