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버젼 설치후 결재문제

최신버젼 설치후 결재문제

QA

최신버젼 설치후 결재문제

답변 2

본문

반갑습니다.

영카트 5 최신버젼 youngcart5.0.44.tar.gz을 쇼핑몰이미지가 있는 data자료만 남겨두고 모두 지우고 다시설치했는데 쇼핑몰은 정상적으로 뜨고 PC에선 결제가 이루어지는데 모바일앱에선 왜 결제가 안되는지요. 질문답변게시판에 보면 네이버앱,다음앱은 된다고 했는데 안되는 이유를 정확히 알수 없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59,807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