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변경시 ... 비번만 변경하려해도 .. 별명 ... 이메일 변경 요구 ..??<급> 정보
정보변경시 ... 비번만 변경하려해도 .. 별명 ... 이메일 변경 요구 ..??<급>본문
관리자 페이지에서 별명 변경일을 0일로 하고~아무때나 바꾸란 이이야기지요..!
로그인 하고 정보 변경으로 들어가서 비번을 변경하고 입력완료하고 나오려는데 별명을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다고 사용 할 수없고 뜹니다.
무시하고 나오면 비번이 변경되지 않은체로 있습니다.
응~~ 난 비번변경만 필요한뎅 ...
하는 수없이 별명도 변경해 보았습니다. 입력완료하고 나오려는데 이메일 주소가 다른사람이 사용한다나 ...ㅋㅋ 쓰 ~~난 비번만 변경할거라고 ~~~~~..~'
결국은 비번 변경이 않되 ... 비변을 변경 하려면 전부 변경해야 하는 불상사가 생기네요.
다른님들은 어떻게 해결하고 게신지요.
거기 까지 실험 않해본 님들은 지금 해보시고 답변 좀 부탁합니다.
해결책을 묻고 있습니다.
<위의 질문은 관리자로 변경하려 한것이 아니고 일반회원으로 변경하러가면 그럲단 이야기입니다>
-관리자는 당근 관리자 페이지에서 해야겠지요-
아~~~그누 정말 초보가 하기엔 힘들당
댓글 전체
음 중복체크부분에 문제가있는듯 한데요 실제로 중복되는 별명이나 메일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체크부분을
점검해 봐야겠네요 직접 소스확인및 테스트없이는 위 내용으론 추측만 가능하네요 ..
점검해 봐야겠네요 직접 소스확인및 테스트없이는 위 내용으론 추측만 가능하네요 ..
4.09.02 버전 회원정보 변경 소스 않건들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