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냄새

지역 간판 업체 디자인이 너무 맘에 안들어

인테리어 하시는 분께 아는 분 소개 부탁드린다 하였더니

좋은 업체가 있다며 소개 받았네요.

전화 통화 하는데, 목소리 너머 진한 향수 냄새가 느껴지는 그런 묘한 여성 대표시더라고요.

 

어제 오늘 미팅하고, 내일 계약 하기로 했습니다.

|

댓글 15개

허허, 외로우시군요.
미모의 여인 향수에 감각이 마비된 것이 아닐까 심히 걱정됩니다.
@늘솔 와… 전화 목소리로 상상한 이미지랑 백푸로 일치하는 사람 찾기 함들잖아요? 있더라고요.
어허...
@묵공
이제 어느분이 외로워지나요???
@해피아이 참고로 저는 아시는 분 일은 절대 하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외롭지 않음요.
@해피아이 왜… 왜죠? 저… 여자사람‘만’ 확실히 좋아합니다!
이성에 대한 향수와 간판 디자인을 딜 하셨군요. 잘하셨습니다. 저라도 이쁜여자 좋쏘!에 딜을 봅니다.
@묵공 실제로 나타났는데 향수 냄새가 냄새가 온 복도를 뒤 덮을 수준이에요. 저는 이 여성분이 무슨 냄새를 가리려고 일부러 그러나 싶은 상상까지 했네요. 태어나 이렇게 향수 진하게 픙기는 사람은 첨 봤습니다.
그리고 스타일이… 와…

뭐 그건 그렇고 디자인을 정말 잘 뽑아 오셨더라고요. 마치 머릿속에 들어갔다 나온거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절대 향수 때문이 아닙니다. 나중에 카톡 프사보니 올해 디자인상도 받은 분이시더군요.
@쪼각조각 일단 집안에 동물을 기르시는 분들이 향수나 방향제를 좋아합니다. 저만 해도 냥이 방을 따로 두고 있지만 방향제를 항상 4개를 거실에 비치해 놓거든요. 이도 아니면 방구쟁이.

간판이 얼굴이죠. 다 잘 만들어 놓고 간판이 형편없으면 내내 '저걸 우짜?'하는 마음으로 살게됩니다. 실력있으신 분을 만났다니 감축드리오~!
@묵공 ㅋㅋㅋ
제목에 향수가 뿌려지는 듯 해서 댓글 달면서 살짝 웃음이 났네요. 멋진 간판 다시길 기원합니다.
@하늘뚱 두통이 날 지경입니다 ㅠㅠ 조금있다 미팅인데 마스크 착용하려고요 ㅠㅠ
멋진 간판 기대가 됩니다.
@亞波治 디자인은 정말 잘 뽑아오셨더라고요 그대로만 된다면 최고일 듯 합니다.
오늘 미팅에서 기대에 못미치면 내일 계약은 없는거 같아요..ㅎㅎ
@크론이 몇가지 조율만 하고 진행하려 하는데 또 모르죠. 사람일은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 버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