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후기 새로이...
제작게시판이 새로이 된 마당에 이래 저래 제작후기 게시판도 새롭게 바뀌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모든걸 이용자들의 자율에 맡기는 것이 온당하나 필요하다면 최소한의 외력이 가해져야겠죠.
제작게시판 새롭게 되었고 새로운 기준의 체계들로 접근 방식이 달라진만큼..
후기게시판도 기존껀 판갈음하여 새롭게 시작하는게 맞다고 여겨집니다.
간만에 와서 잔소리하네요 흐흐..
죄송.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댓글 8개
그렇기에 새롭게 초기화해서 지금 의도를 지켜가는게 맞겠지요.
문제는 제작의뢰에 글을 쓴 뒤.. 그 아이디로 다시 후기를 작성하는 꼼수도 나올 듯...
하하.. 정말 없어보여요.. 그렇게 자신이 없나. 그런 식으로 홍보를 하게... 아이고... 하하.
오랜 활동내역이 또 날아가서^^
지속적이고.. 과하게 이뤄지니깐.... 없는게 차라리.... 점점 심해질 꺼 같아서...
반발심이 생겨서 유명하신 몇몇분들 제가 도배까지 했었죠. 몇몇분들(?) 꼴보기 싫어서..
실제적인 제작된 사이트는 없구..글만...
그렇게죠... 의뢰자들에게 이거 저거 다 남겨가며 힘들게 쓰라고 하면 더 귀찮을 듯...
근데.... 이걸 재미나게 악용하시는 양반들이 계시니... 그러려니 넘어가긴 했는데.. 점점 더 심해지고..
아주 그냥 웃겨서... ㅜㅜ
과도한 오지랖인건 알지만.... 저러다가 탈난다 싶어서 태클을 좀 걸었습니다.
뎃글 달아서 죄송합니다.......주위을 좀더 살펴볼것을......저의 불찰입니다..
저도 벤지님 글 보고 나서야 생각이 짧았단걸 알았어요.
찌끔 흥분의 도가니 매운탕 모드로 있다가 글 쓰고.. 경솔한 면이 있구나라고 느꼈어요..
^^ 저야 뭐 감사하죠... 저도 그런거 싫어하면서.... 그렇게 쓰고 앉았으니... 지적해주시지 않으면 저도 몰르고
있었을테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