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갔다왔어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휴가를 갔다왔어요~ 정보

휴가를 갔다왔어요~

본문

1일 차로 백담계곡 갔다가 속초 해수욕장 갔다가 왔네요..

인천 에서 출발해서 갔다 오는데 4만원 기름값 톨비 1만5천원 정도 든듯..

경차라 그런가 싸게 먹혔어요..

백담계곡 정말 추천 드립니다.. 팬션값이 8~10만원 이었고 꼭 굳이 방 안잡아도

텐트 하고 고기 궈먹을 꺼 준비 해가면 될듯하네요.. 저는 5만원짜리 민박 잡았는데 시설이 완전 후져서

1만원 깍아서 4만원에 했어요.. 1일 주차 3천원 짜리도 있고

1일 주차 + 샤워 시설있는거는 1만원에 하더군요.. 식사는 사먹지 마세요.. 치킨이

만들어주는게 1만8천원 후라이드 맛없어 보이고 산채비빔밥과 황태해장국 먹었는데

정말 맛없더군요.. 산채비빔밥 9천원 황태해장국 7천원 -> 산채비빔밥은 집에서 혼자

해먹는 비빔밥 보다 맛없고 황태 해장국은 콩나물국밥 하고 맛이 똑같네요.. 싱겁기까지하고

그래도 계곡은 엄청 시원합니다.. 아니 춥습니다.. 뭔가 자유롭고 여기저기 텐트 막치고

고기궈먹고 물놀이 하고 가족단위 추천합니다. 아참 여기 계곡이 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뉘는데

왼쪽은 사람 많은곳 오른쪽은 사람 없는곳... 한적한곳... 이쪽에 텐트치고 불장난도 해도 되겠더군요.

속초해수욕장 방값은 속초터미널쪽으로 9만원에 잡고 놀았네요.. 사람 엄청많고 그냥 돌아다니다가

저녁에 회 3만원 어치 광어+우럭 먹고 왔어요.. 다음날 운전해야 해서 조금만 먹고 왔지요..(술을..)

속초해수욕장에 비키니 2명 봤네요 한 천명 있던거 같던데.. 그리고 너무 더웠다는 너무너무 더웠다는..

토욜가서 월욜 왔어요 2박3일 꼭 텐트를 가져가세요. 버너랑 고기 사서... 후후 아쉽지만 재미났던거

같네요..

이제 휴가가 끝났어요.. 내년을 기다려야겠네용..ㅎㅎ

추천

댓글 20개

와.. 부럽다...쩐다.. 대박.. ㅠㅠ 해외여행 한번 못가봣어요.. 너무 부러워요.. 친구가 10월이나12월 정도에 베트남이나 필리핀 가자던데 50만원이면 비행기값에 먹고 자고 놀고 다된다던데... 예산이... 후덜덜... 나갈돈이 너무 많아서리....ㅠㅠ
진지하신것 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방안에 계시다는 뜻인것 같아요.
아니라면 제가 잘못 생각한거겠지만 제 느낌은 그래 보여요.
아.. 제가 이거저거 하면서 글을 너무 성의 없게 읽어서 이해를 잘못했나봐요 ㅠㅠ 다시 읽어보니... 저는 준수하게 여행갔다 온거네요.. ㅠㅠ 술푸네요.. 방콕이라닁..이런.....
서울양양고속도로인가 타고가면 서울서 양양까지 90분이면 간다던데 아니더라구요.. 서울양양고속도로 초입 부분에서 20km인가 30km 를 15km로 주행한거 말고는  빨리간거 같아요.. 막히면서 사고난 차량도 있어서 그런거인듯... 7/29 출발기준으로는.. 올때도 서울양양고속도로 초입부분만 조금 막혔어용.. 한 2시간 30분에 3시간 걸린듯해요.. 가는시간이 신림역이 친구집이라 거기서 출발로..
기사등의 타이틀은 90분으로 뽑았을지 몰라도 뉴스보도 할때나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도로정체가 없으면 90분이라는건 누구나 생각할수 있는거 아닐까요?
휴가철에는 도로정체가 심하다는건 다들 아는건데 도로정체가 있을때 최단시간을 들어 아니네? 하는건 이치에 맞지 않는것 같아요...
저는 텐트가 없었다능.. 불장난은 그냥 담배 피운정도... 아쉽지만 뒤로 하고 내년에는 더 좋은곳을 알아봐야겠어요... ㅎㅎ
우훗... 9월중에는 있으시겠죠 휴가..ㅠㅠ 그때까지 못기다리신다면 or 휴가가 없으시다면 ㅠㅠ 백담계곡 1박2일 추천드려요 주말에 갔다오시면 될듯.. 지금 날시 마이 더우니까 딱일듯 합니다.. 거기 가면 밤에 추워요.. 거기 현지인들은 잠바입고 다녀요.. ㅋㅋ 낮에는 시원하고 밤에는 춥다능.. 텐트 준비해가실때 가을 잠바나 후드티나 아니면 아이에 파카 하나 가져가서 텐트에서 주무시면 될듯 하넨용 ㅎㅎ
그렇긴 하죵.. 담에 휴가갈땐 제가 운전대 잡지 말아야겠어요.. 아 갈때 올때 왕피곤 ㅋㅋ
외곽타고 서울양양고속도로 진입하시는분들
네비로 도로상황 보시면 대축 설악IC까지는 늘 밀립니다.

차가 밀린다 싶으시면 그럴때 우회도로가 있어요

외곽도로타고 퇴계원IC에서 일동방향으로 진출하시면
진관IC에서 춘천/청평방면으로 진입하셔서

마석IC로 나가는 길이 있습니다. (여기는 일반 고속화국도라 무료입니다.)

마석IC에서 화도IC(경춘고속도로) 로 진입가능한데
신호없이 이어지는길이라 많이 밀리지 않습니다.

강동IC 또는 덕소삼패IC 에서 화도IC까지 가는길이 밀릴경우에 이용하는 우회도로입니다.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 정보네용~ ㅎㅎ 헌제 제가 길치라 네비만 보고 다녀서리... 알아도 써먹지 못할꺼 같아요.. 달리는 중에 바꾸기도 그렇공.. ㅎㅎ 감사합니다

아.. 제가 너무 늦게 공유한 정보가 되었군요
하지만 언젠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더운여름 건강 조심하세요
전체 195,35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