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한 시민으로서...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대구의 한 시민으로서... 정보

대구의 한 시민으로서...

본문

연일 코로나19 확진자와 사망자의 수치가 경신되며, 이제는 기하급수적인 수치로 치솟는 상황에 맥이 빠집니다.

제가 체감하는 상황이 대구 전체를 대변하지는 못하지만, 제 거주지가 사태발현된 대구시 남구...

그것도 신천지교회에서 반경 2Km 이내에서 생활하다 보니 저 뿐만 아니라 가족들 모두 긴장감이 고조된 채로 생활 중입니다.

올해 대구에 소재한 대학에 입학한 딸아이는 개학 연기와 함께 상황이 해제될 때 까지 대학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동영상강의로 대체하였다고 합니다.

저도 재택근무로 전환한 채 생활하고 있지만, 잠시도 불안해서 바깥으로 나가기가 두려운 상황이네요.

생필품도 인터넷마트로 주문 후 배달받습니다.

 

신천지 교인들의 지하활동으로 인한 코로나19 바이러스는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는데...

진짜 걱정인 것은 확진판정 받은 신자들이 치유판정을 받아 자가격리 해제가 된다는 상황이 되면, 그들이 다시 타 교인들과의 만남이 없을까요?

최근 정보에 치유 후 재감염 사례가  나타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재감염이 된다면 그 이후 사태는 정말 생각하기도 끔찍합니다.

이젠 정말로 정부의 특단적인 조치(무엇이 될지는 몰라도)가 시행되어야 할 시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루빨리 이 암흑같은 상황에서 탈출하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추천
9

베스트댓글

댓글 11개

추천도 하루 열번만 가능해서 추천이 안되네요. 힘내세요. 여긴 그나마 나은데 대구에서 오신 분 있어서 확진자 두 명 늘어난 상태입니다. 그래도 스트레스인데 숫자가 감이 안잡힐 정도인 대구는 상상만으로도 아찔하네요.
부디 건강 유의하시고.. 정말 별 일 없이 모두 잘 이겨냈으면 합니다.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정상화 되기를 저도 바래봅니다.^^
대구라는 지역적 특성에 신천지까지 가세되니, 대구에 대한 인식이 더 안좋아질것 같네요.
지역이! 나라가! 인종이! 잘못은 아니죠. 인간사회 어디나 쓰레기는 존재하죠. 미국도 일본도 한국도 중국도.. 이 상황이 좀 지치긴 하네요. 힘내죠 모두!!
솔직히 대구 안타깝죠. 코로나19 꼭 이겨내야죠. 대구는 코로나 휴무 전에는 이곳 진주에서 3일이 멀다하고 다녔던 곳이고 그곳에 많은 지인들 거래처가 있기도 합니다. 힘내세요!
전체 195,35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