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참 많은 사람이 다른 생각을 하지만... 정보
세상에 참 많은 사람이 다른 생각을 하지만...본문
자신이 생을 통해 경험하며 배우고 익힌 생각과 행동이 한 개인의 사고를 정립시킨다고 생각합니다.
얼마전 인터넷을 통해 듣은 한 미국에 사는 중국여자의 행동, 쇼핑센터에 있는 마스크를 자신이 다 구입하여 미국인들이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가 없다고 자랑했던, 내가 생각하면 미친x의 소식을 접하며 이런 여자와 한 국가에 살고있지 않음에 스스로 만족했는데....
호주에선 몇일전 41살의 남자가 과속으로 차를 몰았고 이를 뒤 쫒던 경찰에 의해 저지당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달리던 추럭이 이 현장을 덮쳐 4명의 아까운 경찰의 목숨을 빼앗아 가버렸습니다.
정말로 싫었던 일은, 이 남자가 걸어서 유유이 현장을 빠져 나가기 전 죽어가는 경찰의 모습을 자신의 전화기 카메라에 담고 조롱했다는 점 입니다. 이런 비 상식적이고 xx 와 한하늘 아래 살고 있다는 제가 갑자기 싫어졌고 코로나 보다 더 사회를 좀 먹는 바이러스 라고 생각하니 스스로 분해하는 제 모습이 안타까웠 습니다.
끼리끼리 모여 산다고 하나요??? 이 남자의 와이프에게 기자가 카메라를 들여대자 여자는 가운데 손가락을 세워가며 욕 하는 행동 역시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세상에 참 많은 사람이 다른 생각을 하고 살아간다 하지만 좋은것을 보고 좋아하는것이 인간의 도리 아닌가요? 그게 인간이고 우리 모두가 함께 추구하는 이상이라면 이런 종류의 xx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
0
0
댓글 1개

무시하는것도 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