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 한답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유니클로 감사제 한답니다. 정보

유니클로 감사제 한답니다.

본문

3672889512_1605376221.9371.png

 

대한민국 이라는 곳 참 다이나믹한 나라이긴 하네요.

 

일본 제품 구매에 대해 반대하는 것은 꼭 반일감정을 부추기거나 선동하는 것은 아니고 어떻게 하다가 보니 정상적인 국가 관계였어도 자존심이 걸린 문제가 되어서죠. 글로벌 시대, 자본주의 시장경제 하에서 이러시면 곤란하다 하면 할 이야기는 없으나 한국인으로 또 지금을 사는 한국인으로써는 정말 할 말이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반일 싫으면 자존심이나 수치 이런 거라도 좀 가졌으면 하는데 이것마저 힘든 그런 세상이 되었나 봅니다.

 

아오~쩍팔려~!ㅠㅠ

추천
4

댓글 19개

저도 아래 글을 남겼습니다만..
https://sir.kr/cm_free/1573130

유니클로 사태가 우리나라 토종 업체에겐
분명 기회였는데..
이때를 충분히 활용했으면
1년이라는 세월이 짧지않기 때문에
아마도 지금쯤은 유니클로 가고싶은
마음이 없게 만들수 도 있었을것 같은데.

이때다!
생각하고 팔기에만 급급해서.
어떻게 한번 벌어볼까..
결국..딱! 그렇게 되었네요.
딱 팔고 끝난거죠.

파는 인원이 많아지면
거바스 인원도 늘리고
예전보다 오히려 응대도 잘하고
질적으로도 더 개선하고..
이렇게 투자하다보면
오히려 기하급수적으로 찾는이가 늘고
그러면 상승효과가 있었을텐데...

안타까울뿐입니다.
이렇게 된 이상 중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이 필요 하다 싶은데 생각해 보면 이깟 의류 시장 품질 정도는 이미 유니클로를 압도 하고도 남을 수준이라 마케팅만 잘 하면 되겠다 싶습니다. 국내 의류 시장이 1년 만에 유니클로를 앞서기에는 무리라 생각하구요. 전세계 시장을 석권한 유니클로를 단 일년만에 따라간다는 건 홈플러스 불매 1년 하고서 구멍가게가 왜 홈플러스처럼 크지 못 했냐라고 따지는 격이죠.

좋든 나쁘든 유니클로 구매는 자존심에 금이 가는 문제고 이렇게 쉽게 허물어진 단합력은 아주 오랜 상처로 남겠다 싶네요.
참으로 안타깝죠 이런 저가전략 기성품 시장 경쟁력이나 마케팅 수준도 뒤 처진다는 것을요.
그동안 애국심 마케팅으로 연명해온 국산 브랜드들은 진짜 반성 좀 해야 합니다. 국민들 순수한 의도를 돈벌이 수단으로만 여겨온게 사실이니까요. 이 운동이 잘? 되려면 결국 경쟁력을 갖춰야 오래간다는 교훈은 얻었네요.
위안부 판결 이전 애국심 마케팅은 하지 않았죠. 그런 드라이브를 건다고 해서 쉽게 걸릴 국민들도 아니구요. 국산품 경쟁력과는 무관한 내부의 문제 같네요.
국산품 애용이라는 애국심 마케팅을 평생듣고 살았지만 돌아오는건 수출품 내수품 차별 같은 뒤통수 때리는 일들이 많아 묶어서 의견제시해봤어요^^ 그럼에도 이번에는 다르겠지 했는데 똑같은 것 같더라구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회사와의 대결은 싑지않아보이네요ㅠㅠ
어떤 말씀인지는 이해하고도 남죠. 다만 내적인 문제와 외적인 문제는 서로 분리해서 생각했으면 하는 거죠. 아래 어떤분 말씀처럼 선택적 불매는 아닌 것 같다 하시는데 그 선택적 문제로 콕 찝어 도발한 것이 일본이고 이젠 국제 무대에서 조차 콕! 찝어 입장을 취하는 나라인데 그거에 대한 대응을 어떻게 해야 하나에 대해서는 생각해 보자는 글이죠.

이렇게 지고 들어 가면 싸우기도 전에 머리숙이는 꼴이라 이게 저는 참탁치가 않습니다.
유니클로 불매하시는분들이 렉서스 타고 다니시고
플스에 닌텐도까지 쓰던데요..ㅋㅋ
선택적 불매보면 그냥 불매 주장하시는분들 보면 화가 납니다..
문재인 정부만의 일이라는 생각이 있어 반대 급부 또한 만만치 않아 보이네요. 과연 이게 문정권 만의 일이 될런지 앞으로 두고 봐야겠습니다. 일본은 이제 무력도발도 서슴치 않게 될겁니다. 아베 장기집권 후 아소...이건 일본인들 다수가 극우 파시즘적 입장에 섯다 보는 것이 맞아 보이네요.
전 일본에살면서도 가능한한국제품을 선호합니다............
차도 독일차이고(예전에 현대가 일본에들어왔을때 아는지인부탁도있고해서 그랜저탔었는데......
느낀건 일본에선 힘들겠구나..........하고 예상했는데 결국은 철수~~하더군요~) 가전제품은 LG가주종목...........그외 옷은 주로 한국이나 해외브랜드네요~~~~~~ㅋ
요점은 일본살지만 우리집은 일본제품 별로 좋와하지않습니다~~~~
일본에서 한국차를 타면 애물단지가 된다고 일본 사는 유튜버가 그러더라구요. 젊어서는 일제 참 좋아 했었는데 가전이 뒤쳐지면서 일본 제품 전체가 팔리지 않고 있는 곳이 한국이고 그렇습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브렌드가 유니클로가 되었다는 사실이 그걸 증명해주고 있죠.
이해가 잘안가는데요?
유니클로가 감사제를 하건 말건 저는 아무 상관없는데요? ??
왜 유니클로 감사제를 하는데 가슴아파하시는 거죠? ?? ㅎㅎ

그러실 필요 없으세요.
의도는 아니시겠지만 오히려 광고하시는 효과가 생기는 듯 합니다.
제 주위의 사람들 이제는 절대 유니클로 안삽니다.

누가 그런 싸구려 옷을 ...

롯데라는 기업과 토왜세력 찌라시 기레기들 그리고 그 외에 쓰레기들이 합심?해서 만든 마케팅에 속아서 산겁니다. 앞으로는 살일이 없죠.

일부 모르는 사람들이 개념없는 사람들이 또 구매할런지 모르지만 그렇다고 다시 유니클로가 성황이 될일은 절대 없습니다.

성황처럼 보이는 것도 다 지들이 짜고 치는 전략에 불과한겁니다.

유니클로 데쌍트 ABC 등은 끝까지 불매합니다.

-----

다시 일본 야후는 혐한 기사가 스물스물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일볼 불매는 끝까지 갑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ㅎㅎ
우리나라가 언제 부터 반일에 대해 여와 야가 갈리고 진보와 보수가 갈렸는지 요즘 세태를 보면 한심한 생각이 들어서 글을 올려 보았습니다. 일본의 군국주의가 2차세계대전 전을 연상하게 하고 군비경쟁에 심열을 기울이고 있는데 겨우 이거하나 의견을 못 모아 이렇듯 사분오열 되는 모습이 참...씁쓸합니다.
전체 195,35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