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견적 방법을 만들어 봤습니다 ☆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작견적 방법을 만들어 봤습니다 ☆ 정보

제작견적 방법을 만들어 봤습니다 ☆

본문

제작견적에 있어 기준점이 없어니 경쟁의 심화로 생계가 힘들어 지구 있습니다 ☆
너무 잘함 아니면 기본에서 못함정도의 컬리티가 유지되구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이런씩으로 하다가는 결국 제작자도 구매자도 생계가 힘들구 그리구 구매자는
제대로된 제품이 아닌 저렴한에 맞는 제품만 받는 빈익부 부인빈 현상이
발생할것으로 보입니다 ☆
돈없어면 기본적으로 만들구 있어면 아주좋게 만들구 참 독점시대의
새로운 도래라 할만큼 제작일은 생계의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그래어 기준점이 필요할듯 하여 제작을 해봤습니다 제가 이런일에 초보라
제대로 한것인지 모르나 한번 올려 보겠습니다
 
 
 

O 지금 공식은 프리랜스 그룹에 대한 방식이다☆ 다른것은 업체에 따라 다름을 공지한다 ☆
O 일당 기준점 도표☆
  일은 냉정하다 0단계가 안되면 일이 아니다
  그르므로 0단계 이하는 있을수 없다
  그것은 곧 0단계부터는 생계비를 챙겨 주어야한다 ☆ 결과적으로 생계가 되도록 하라가 목표가 되어야한다 ☆
  D - 설계자 벤츠설계☆ [벤츠설계☆.zip], 프로그램머 그누보드 및 기존 커널로 태그정리및 코드의 정리정도☆, 디자인 http://www.recordforum.com/
 -1 - \30,000
  0 - \70,000
  1 - \90,000
  2 - \100,000
  3 - \200,000
  4 - \300,000
  5 - \500,000
  6 - \600,000
  7 - \700,000
  8 - \800,000
  9 - \900,000
 10 - \1000,000
 
 ♧ 위의 도표 일당은 개인의 능력이 아니라 제작의뢰의 품질도에 따른 단계이다☆
 
 ※ -1이 존재함은 기존 0단계가 되기위한 발판이다 절대 그냥 되기힘들다 그러므로 -1 존재함은 타당하다 그러나 생계의 규칙에 넣어면 안된다
    프로그램, 디자인은 감을 익히는작업이 학습을 통한 그대로가 아니라 학습을 통한 재 창조를 해야하는 직업이다 그러므로
    기본 0단계 이전 학생단계가 필요하다 수강료를 받아야하지만 일을 통한 수익의 창출에 같이 하였어므로 월급을 주어야한다
    그러나 절대 생계의 규칙은 아니다 일의 완성품을 제작한자가 아니기에 그러하다 ☆ 생계보다 기본 월급도 일의 분위기를 아는
    일반 하나의 학습이기에 성과급이 존재해야한다☆
    ♧ 추신 위의것은 디자인및 프로그램에 대한것이다 다른것은 포함되지 아니한다 ☆    
------------------------------------------------------------------------------------------------------------------------------------
------------------------------------------------------------------------------------------------------------------------------------
------------------------------------------------------------------------------------------------------------------------------------
O 가격산출 방식☆
  o 일일 10시간 근무를 기본으로 한다 ☆
  o 계산공식☆
    - 설계자
      제작자 1 : 일당 * 일정
      제작자 2 : 일당 * 일정
      제작자 3 : 일당 * 일정
    - 프로그램머
      제작자 1 : 일당 * 일정
      제작자 2 : 일당 * 일정
      제작자 3 : 일당 * 일정
   - 디자이너
      제작자 1 : 일당 * 일정
      제작자 2 : 일당 * 일정
      제작자 3 : 일당 * 일정
   - 솔루션구입비☆
     제품 1 : 가격
     제품 2 : 가격
     제품 3 : 가격
   - 프로그램총계 + 디자인총계 + 솔루션구입비총계☆
  o 일정을 몰아서 힘들게 작업할경우에는 (10시간으로 기본일정 - 실일정) + (일당 * 결과일 * 1.3)
    ※ 1.3은 밤샘근무에 따른 성과급이다 ☆
  ※ 일일제작이 안되며 "기본시간 - 3" 을 넘지 아니하면 시급의 계산은 "(일한시간 * (일당 / 기본시간☆))" 으로한다☆
------------------------------------------------------------------------------------------------------------------------------------
------------------------------------------------------------------------------------------------------------------------------------
------------------------------------------------------------------------------------------------------------------------------------
O 가격을 산출하기위해 필요한것 ☆
  메뉴 구성은 어떻게 되는가 ?
  기능은 무엇이 필요한가 ?
  디자인 클리티는 어느정도 인가 ? [샘플사이트 http://www.naver.com]
추천
0

댓글 5개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새해에는 좋은일이 있길 바랍니다.

※ 1.3은 밤샘근무에 따른 성과급이다 ☆(전문 프리랜서)
==>> 야간 근무는 1.5가 맞고요.  실재 프리랜서작업이면 2로 계산을 해야 맞을듯 합니다.

ㄱ. 프리랜서님이면  1일 작업 15만원이상.
ㄴ. 야간작업  15 * 2 = 30만원. ( 물론 그 이상을 생각하셔야 할듯 합니다. )
ㄷ. 최소작업기간 3일 ~
ㄹ. 자신이 작업을 계속유지하기 위한 영업대행(10군데) 정도가 필요하며.
ㅁ. 다방면의 커뮤니티에 대한 인지도를 유지해야함.
ㅂ. 월수입 3백이상.
ㅅ. 꾸준한 자기 노하우 개발.

살아남기 위한 최소한의 조건이라고 봅니다.ㅠ    이런조건에 충족을 못하면 직장을 다녀야 겠죠.

즉,  어떤 작업을 하던지 최소단가가 45만원(3일)이상을 유지하여 작업을 해야 계속 유지를 할수 있다고 봅니다.  그 이하의 작업은  차라리 직장을 다니는것이...ㅠ

※투잡을 이용한 자신의 능력개발
ㄱ.  1일 작업 3 ~5 만원.
ㄴ.  야간작업(무료봉사 ㅠ)
ㄷ. 최소작업기간 : 1일 ~ 7일
ㅁ. 자신이 작업을 계속유지하기 위한 영업대행(10군데) 정도가 필요하며.
ㅂ. 월 부수입 : 50 ~ 150만원 이내 (너무 무리한 작업은 생략)

즉, 직장인 수입(140 ~ 200) + 부수입(50 ~ 150) .  전문프리랜서로의 준비를 위하여 금액에 상관없이 자신의 능력을 계속 개발하여.. 향후 전문 웹 프리랜서로서의 가능성을 키우는게 좋다고 봅니다.
잘먹구 산다구 하지 않으셨나?...ㅋㅋ

결국 기본적인 것은 표준제작을 해서 공수를 줄이는게 현재로는 답이겠죠.
그리고 높은 고난이고 프로그래밍이 가능해져서 단가를 높이거나... 그리고
보너스는 사이트가 잘 풀리면 지속적으로 유지보수가 들어오니까 그것으로
충분한거 같아요.
음. 이걸 보면서두 가슴이 많이 아프네요.
개발자 입장에서야 저렇게 비용산출이 당연하지만.
고용자나 의뢰자 입장에서는 기본 견적대비가 확~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홈페이지 하나 제작에(디자인 제외) 40~60 생각하신다는게 요즘 현실이라니...
참. 씁쓸하더군요.
전체 7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