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아이비, 속옷 모델 귀티와 싼티 차이 아이비 이미지 변신 안되나?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신세경-아이비, 속옷 모델 귀티와 싼티 차이 아이비 이미지 변신 안되나? 정보

신세경-아이비, 속옷 모델 귀티와 싼티 차이 아이비 이미지 변신 안되나?

본문


같은 속옷을 입어도 이미지와 컨셉에 따라 그 느낌은 확연히 다릅니다. 신세경과 아이비는 대중들에게 비치는 이미지가 극과 극입니다. 아이비가 신세경 컨셉으로 속옷 광고를 찍고, 신세경이 아이비 포스로 찍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두 회사의 코디들이 알아서 했겠지만 공교롭게 하루 차이로 나온 속옷 모델 사진이 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 신세경이 G사의 모델이 되어 아이비처럼 사진을 찍었다면, '청순미 벗고 섹시미로' 등 대중들의 반응은 아이비처럼 차갑지 않았을 겁니다. 왜 그럴까요?

이런 차이를 만든 것은 앞서 언급한 대로 이미지 때문입니다. 이미지는 연예인의 생명입니다. 한번 헝클어진 이미지를 바로 잡는 것은 인기를 얻는 것보다 더 힘듭니다. 그래서 연예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덕목이 어쩌면 '잘 나갈 때 조심해라'인지 모릅니다. 스타란 그 뜻 대로 하늘의 별처럼 올라서기 힘들지만 한번 올라선 후에도 한 순간에 별똥별이 되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별똥별이 된 아이비와 이제 막 반짝 반짝 빛나는 신세경 두 사람의 속옷 모델 사진을 보니 같은 속옷이라고 그 느낌은 달라 보이네요.

아이비..가창력과 미모가 겸비된 가수인데..

이미지가 어찌 저렇게까지 흘렀을까요..

자기관리 못하는 연예인의 말로일까요?

아님 우리들의 마녀사냥일까요?

암튼..이미지 관리라는것은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미지 관리들 하세요^^

 

추천
0
  • 복사

댓글 3개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