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에 관하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마우스에 관하여.. 정보

마우스에 관하여..

본문

개발자에겐 키보드와 마우스가 중요하지요.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저는 현재 로*텍 사의 VX NANO라는 무선 마우스를 사용중인데요.
로*텍 사의 서비스 정책이 남다르더군요..
정품에 한하여 무상 A/S기간이 3년이고
제가 2011년 8월에 끝입니다.

저의 마우스가 클릭이상 현상이 발생하여...한마디로 고장났습니다;;

A/S센터에 연락을 취해보니, 무상보증 기간동안 안에 기기의고장은
100% 새것으로 교체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기간 안에 발생했으면 교체도 무제한이라고 합니다.

다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0

댓글 11개

로지텍은 3년동안은 묻지도않고 따지지도 않고 교체해주죠. ㅋㅋㅋ
518쓸때 한 4번은 바꾼것 같다는.. ㅎㅎ
M$ 마우스/키보드 등도 보증기간내 새제품 교환입니다 ;)

보증기간 끝날쯔음 고장났다고 A/S 보내면
신형 새제품 보내준다는 전설도 있네요 ㅋㅋ
로지텍 교환할때 영수증은 필요 없습니다. 뒤에 붙어 있는 pid 번호 보고 하는건데
pid번호가 긁혀서 안보이지 않는 이상은 새걸로 교환해 줘요~
저도 마우스 왼쪽 버튼이 자꾸 풀려서 as 신청했더니 키보드+마우스가 세트라 키보드까지
새걸로 교환 받았거든요
근데 이거 2009년 1월1일부터 사용한건데 as기간 다 되 가네요.
as 신청하시면 거기서 pid 번호 물어는데 그거 불러 주시면  as 대상인지
아닌지 알려 줍니다.
as 되면 어디로 어떻게 보내라 알려 줍니다.
만약 제품이 단종되었을경우 상위제품으로 교환해줍니다.
일부러 고장내는 사람들 많이들 있죠.
벌크는 제외입니다.
저도 로** 만 사용합니다..

저처럼 무식하게 고쳐본다고 씰을 뜻어 버리면 교환 안해주죠..ㅋㅋ

고장나면 그냥 전화하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셨군요..

근데 제 키보드가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한글 각인이 없는(간지라;;) 수입제품인데..
이건 뭐.. A/S는 그냥 불구네요 ㅎㅎㅎ
그게좀 안타깝네요..
전체 195,35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