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막걸리를 마셨습니다. ㅡㅡ+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남은 막걸리를 마셨습니다. ㅡㅡ+ 정보

남은 막걸리를 마셨습니다. ㅡㅡ+

본문

이제 비는 그친거 같은데 하루종일 흐립니다.
덥지도 않고 눅눅하지도 않고 딴 짓하기 참 좋은 날씨입니다.
일은 계속 밀리는데 마음은 여전히 콩밭입니다.
지난번에 한 잔 마시고 남겼던 막걸리 세 잔 마셨습니다.
알딸딸한게 근로의욕 충만합니다.
 
이제 남은 몇 시간 매우 충실하게 업무를 봐야겠습니다. ^^
 
 
 
여행 렌즈를 하나 질렀는데 저가형으로 다들 탐론 18-200을 추천해서 탐론으로 주문 했는데 매진 되서 시그마로 보내 준다고 전화와서 사양 같으면 그렇게 하라고 했습니다.
시그마는 리뷰를 못봤는데 괜찮은가요?
추천
0

댓글 12개

아는 분들도 18-200 렌즈 두 모델 모두 썼었는데요.. 포커스링 속도는 시그마가 나았던 것 같고요..
어디 기록을 남겨 놓았는데.. db 정리가 아직 안 되어 있어서 확신은 없슴다..
시그마 모델이.. 전체 평점에서.. 약간 좋게 평가를 받지 않았나 기억됩니다.
둘 다.. 렌즈밝기는 그닥 아니었던 것 같고요.. 저는.. 105mm Micro 썼거든요..
접사에 목적이 있어서.. 도 있으나.. 인물사진.. 105mm 정말 좋다..
개인적으로.. 렌즈.. 칼자이쯔 T렌즈.. 바디는 디카가 아닌.. 아주 오래 전.. 핫셀 좋아합니다.
글고 보니.. 자유이미지에.. 사진이나 몇 장 등록해야 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백마저도 참 조아합니다.
120mm 를 휴대하시나 봅니다??
핫셀용 68 66홀더만 있네요...

나머지는 수년전에 도난신공 ㅡ,.ㅡ
아그리고 본문글에 짧은 소견은 탐론이나 시그마나 다이다이라고 생각하셔도 될듯합니다.
저는 단렌즈 아니면.. 접사렌즈파 이고요.. 100마 비싸잖아요.. ㅡㅡ
핫셀은.. 105인가? ㅎㅎ.. 이름도 잊어 버렸어요.. 150? 105?
당시 몇 가지 장비 구입하면서 1.500만원 주고 구입했었는데요..
지금도 지니고 싶은 카메라가 있다면.. 핫셀120mm 바디와 칼자이쯔 단렌즈 하나
그리고.. 디카는.. 올림푸스 35마도 행복합니다. 뒤지게 가난해 졌거든요.. ^^
마미야 RB60 모델명 맞나요? 이건 지니고.. 팔아봐야 몇 푼 안 되어서요. ^^
헐어서 떨어질 때 까지 써 보았습니다. ^^
인물사진은 후지와 핫셀.. 마미야는.. 마미야는.. 하.. 어려운데요..
이것도 120mm라서 맘대로는 안 들고 다녔고요.. 휴대는 35mm 콘텍스 + T렌즈
마미아는 RB로 기억을 하는데.. 야는.. 주로 스탠딩 상태에서만..
RZ 마미야 전용렌즈네요? 67렌즈.. 모양보니 기억이 납니다.
기본으로 지니고는 있었고요.. 마미야 쓸 때 는 RZ렌즈만 사용했습니다.
RB 쓸 때 는.. 발써.. 20년 전 모습입니다. 이름도 잊어 버림..
서로 다른관점에서 얘기를 하는듯 하네요.
rb와 rz은 하늘과땅입니다?
저도 스튜디오 운영시 디카로 넘어오면서는 d30을 시작으로 d60위주로 촬영 많이 했었습니다.
현 디지털팩도 가지고 있는데 다해서 1500정도에 저도 팔까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RB가 렌즈였어요? 조회하니.. 렌즈로 나옵니다.. ㅎㅎ
이상하다.. 분명 바디가 RB60 그랬던 것 같은데요.. 20년 전이라서 ㅡㅡ.
아무리 관심이 없던 모델이라 해도.. 기억력이 그 정도는 아닌디.. ^^
저는 바디 이야기를 하고 있고.. 짱구아빠님은 정확한 모델명을 가지고 렌즈 이야기를 하시고 있거든요..
제가 썼던 렌즈는.. 250mm 였습니다. 이것은 기억 납니다.. 근디 바디 60 맞는디? ㅎ
바디 얘기였습니다.^^
왜 글케 보였을까요 제 작문실력에 급우울해 지네요...
마미야rz구매의사가 있으신지 간접적으로 여쭤본거였습니다.
디지털팩포함해서 ^^//
^^. 으음.. 썩어도 준치라 하잖아요.. 아무리 낡아도.. 핫셀과 T만 선호합니다.
모두 좋은 기종이나, 선호도요.. 괜히 그런 것.. ^^ 지지리 없어도요..ㅡㅡ.
^^ RB67 같은데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그리고.. 렌즈는.. 이제 또 헷갈립니다.
90mm 썼던 것도 같고.. 250mm 썼던 것도 같고요.. 또는 두 가지 모두 쓴 것도 같습니다.
홀더는.. 저도 개인스튜디오를 가지고 있던 때 라서.. 뮤쟈게 많았습니다.
암튼.. 모델명은.. 현직에 계실 가능성이 높으신.. 짱구아빠님께서 판단하시고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저는 정말 다 잊어 버려습니다.
전체 195,35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