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생 담배꽁초 먹이고, 담뱃불로 지지고…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여중생 담배꽁초 먹이고, 담뱃불로 지지고… 정보

여중생 담배꽁초 먹이고, 담뱃불로 지지고…

본문

서울중앙지검 형사4부(문찬석 부장검사)는 자신을 아는 척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또래를 폭행하고 가혹행위를 한 혐의(폭행) 등으로 중학생 강 모(14)양과 이 모(15)양을 구속기소했다고 10일 밝혔다.
강 양 등은 지난 7월 29일 서울의 한 백화점 앞에서 A(16)양이 자신을 아는 척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백화점 지하주차장으로 데리고 가 수차례 폭행한 뒤 백화점 인근 건물 옥상에서 우산 등을 이용해 엉덩이 등을 수십 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A양의 머리카락을 가위로 자르는 한편, 주변에 있던 담배꽁초 5~6개를 강제로 먹이고 담뱃불로 얼굴을 지지는 등의 가혹행위도 한 것으로 조사됐다.
아울러 A양의 몸 위에 올라타 뛰거나 주먹과 발로 때리는 방법으로 폭행을 지속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은 A양을 폭행한 뒤 생긴 상처 때문에 폭행사실이 드러날 것을 염려해 A양을 9시간 동안 감금한 혐의도 받고 있다.
 
------------------------------------------------------------------------------------------------------
 
딸을 키우고 있는 부모 입장에서 정말 화가 치미는 뉴스네요.
피해자 딸아이의 부모 마음이 어떨런지... 휴..
 
추천
0

댓글 4개

며칠전 뉴스에서는 10대들이 떼거지로 억대의 절도를 하고
잡혀가서도 애정행각-_- 까지 하더라는 기사가...
청소년 보호법 때문에 처벌하기 힘들다는거 알고 악용을 한다네요
법적으로 처벌하는 대신 가까운 군부대의 군기교육대에 입소시키는게 나을듯..
전체 4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