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씨는 아직 애플과 화해 안 했나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빌 게이츠씨는 아직 애플과 화해 안 했나요? 정보

빌 게이츠씨는 아직 애플과 화해 안 했나요?

본문

예전에 비서들끼리 모략(?)해서 잡스랑 구글 회장이랑 공단(? 실린콘벨리) 안에 카페에서 만난적이 있는데 그 후로 뭔가 변화가 있을거라고 기대를 했었죠.
브라우저만 보고 놓고보자면 크롬이랑 사파리가 점점 닮아가고 있는 걸로 봐서 둘이 어느정도 화회가 된 거 같기도 하고 IE는 아직도 독보적인 외길을 고집하는 걸 보면 왕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오페라 좋은데 화면이 이쁘고 css 잘 먹고 속도는 잘 모르겠고 인터페이스 익숙하고 등등.
파폭은 웬지 요즘따라 손이 잘 안 가게 되는...
암튼 이 사람들 한 달에 한번씩 정기모임이라도 하던지 이렇게 제각각으로 만드니 피곤합니다.
IE는 윈도우와 분리시켜야 될 듯 한데 아마도 과거에 닷넷 프레임워크 팔아먹은 게 있어서 지금같은 버전업 형태를 버릴 수 없는 거 같기도 합니다. 윈8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줄 알았더니 IE11이 나온다굽쇼?
전에 관공서하고 우체국하고 S화재 직원용 페이지를 보고 깜놀했던적이 있는데요, 저는 그게 웹프로그램으로 만든 건 줄 알았더니 화면 전체가 activeX... 학교 다닐 때 VB로 만든 프로그램을 activeX로 변환해서 웹에서 띄워본적이 있긴 한데 실제로 그걸 실무에서 사용할 줄은 꿈에도 몰랐더랬죠.
우체국 직원용 페이지는 IE6에서만 작동되는 거라 창구 직원들이 모두 IE6을 쓰고 있더라는...

점심 먹고 커피 한 잔하고 놀다가 이제 일 좀 하려고 브라우저 다섯개 띄워놓고 에디트플러스에 파일을 불러왔는데 갑자기 짜증이 뙇!!
날씨 탓이겠죠?
암튼 브라우저 만드는 사람들 자주 모여서 회식도 좀 하고 카톡 깔아서 하트도 가끔 보내주고 그렇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추천
0

댓글 8개

아... 우체국 다니던 친구의 말을 빌리자면 IE6의 장점은 직원들이 인터넷 쇼핑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업체 사장님들께 참고가 될 듯 합니다.
전 오페라라고는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오페라 새버전이 크로미움 기반이라 크롬이랑 인터페이스 자체가 비슷하고, 심지어는 크롬스토어의 부가기능까지 이용가능하다더군요.. ㄷㄷ
그런 또 비하인드스토리가...
IE가 FF를 닮아간다고 생각했는데 크롬이랑 오페라랑 썸씽이...
암튼 다들 친하게 지내야 우리가 편할 거 같아요.
전체 195,40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