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삼 존경스러워지는 한국인의 IQ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세삼 존경스러워지는 한국인의 IQ 정보

세삼 존경스러워지는 한국인의 IQ

본문

대선 후보 선호도에선 박근혜 35.6%, 안철수 28.5%, 문재인 18.4% 순이었습니다.

양자대결은

박근혜 42% : 안철수 48.2%

박근혜 44.9% : 문재인 42.3%

그렇지만 야권 후보로는 문재인이 나와달라.

야권 단일 후보로 누가 더 적합하냐는 질문엔 문재인 45.8%, 안철수 39.4%로 문 후보가 앞섰습니다.

"박근혜 후보 지지층에선 문재인 후보라는 응답" 이 대부분.

한국인의 IQ 가 세계 1등이란 연구결과는 몇년째 계속되는데, 이거 하나만 으로도 인증되네요.

심하게 존경스럽습니다. ㅎㅎㅎ

머리쓰는거로는 한국인 따라올 민족이 없다고 단언합니다!!!!!

댓글 전체

어느민족이 머리가 좋다, 안좋다는 것은 과학적인 통계나 여론조사결과가 없습니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문화를 꽂피운 민족이 머리가 좋다고 봐야할 것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박그네 지지세력의 근본은 수구,보수의 뿌리인 노인정세력입니다.
70-80년대의 민주학생들이 성인이 되면 정치가 바뀌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군사독재에 길들여진 노인정세력들도 똑같은 한표를 행사하더라는 사실을 매번의 선거에서 경험하였습니다. 그러하니 박그네 무리와같은 꼬라지들이 병걸리셨어요?라고 하는 것이라능~
다음 선거에는 바뀌겠지 생각하던때도 있었습니다. 여전히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제 생각해보니, 의학기술이 발전하면서 수명이 연장되었으며 노인정세력이 여전히 남아잇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글을 보는 사람들이 노인이되어야 그때서야 비로서 바뀔 것 같습니다.ㅋ
국가별 IQ 순위

http://www.sq.4mg.com/NationIQ.htm

(홍콩은 국가가 아니니 제외하면 한국이 1등입니다.)

국가별 IQ 와 남자 꼬추 크기 연구 상반관계 조사 (ㅋㅋㅋ 이런건 왜 조사하지?)

http://www.targetmap.com/viewer.aspx?reportId=4923

정치 얘기를 하자는 건 아니었고, 그냥 와우~  한국사람들 머리 끝내준다, 이런생각이 든겁니다. ^^
이거 조사기관 어디있어 이거?  내가 좀 방문좀 해야 되겠네. 9.66 세계 최소라니...말이돼?

내가 아랫도리 쌤플로 선방할테니,
아이큐좋은 분이 웃도리 샘플은  좀 커버좀 해줘 이거.
고추 크기랑 IQ 랑 상반 관계라는게 거의 의학계의 정설로.... -..-;;

그래두 작은고추가 맵다는/더 야무지다는... 진짜에요..

왜 덩치만 큰 과일이 물컹물컹, 맛도 없고... -..-;;

암튼 그렇다는...... 진짜라는.....
한국사람들이 아이큐는 좋은데 정치에는 무관심해서 맨날 휘둘리죠
멍청하게 당하고 또 뽑아주고 또 당하고를 아무리 반복해도 학습이 안된다는..
모든걸 떠나서 적어도 자기부류를 잘살게 만들어줄 사람을 뽑아야 할텐데..
저는 한국사회를 긍정적으로 보는 사람이라...

천연자원도 거의 없고, 나라도 분열되어 있고, 그래도 나름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훨씬더 자원적으로 유리한 입장에 있는 나라들 중, 한국보다 못사는 나라들이 부지기 수 입니다.

정권교체도 이뤄졌었고, 언론도 뭐 완벽하진 않겠지만, 언론의 자유가 어느정도 보장되고 (다른 나라들 처럼 유튜브를 막고 그러지는 않잖아요.)

뭐 빈부의 격차가 심하긴 한데, 그건 국제적인 현상이고 빈부의 격차가 더 심한 나라들도 훨씬 더 많습니다.

선진국가 중 하나고, 문화 (K-Pop), 산업기반, 등 등, 국제적 영향력도 나라 크기에 비해 엄청나고, 또 전세계 90% 의 국가들보다 더 잘살고 있고,

여러가지로 저는 긍정적인 모습들만 보입니다. 

완벽한 유토피아가 어디에 있겠습니까?
전체 186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