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한화면당 플래쉬 배너의 총 크기는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정보
웹 한화면당 플래쉬 배너의 총 크기는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본문
현재 제가 운영중인 싸이트에 180*120정도 크기의 배너가 8개쯤 돌고 있습니다...
하나당 배너의 크기는 200k ~ 250k정도 되는데 문제는 이정도가 돌면
컴터의(사양 팬4 3.0) cpu가 80%정도가 되면서 다른 롤링 스크립트들이 버벅
거린다는 겁니다...
물론 컴터의 사양이나 서버의 사양에 구애를 받겠지만...
보통 팬4 3.0 정도의 피시에서 웹 한 화면에 총 어느정도 크기의 배너가 도는 것이
바람직할까요?
하나당 배너의 크기는 200k ~ 250k정도 되는데 문제는 이정도가 돌면
컴터의(사양 팬4 3.0) cpu가 80%정도가 되면서 다른 롤링 스크립트들이 버벅
거린다는 겁니다...
물론 컴터의 사양이나 서버의 사양에 구애를 받겠지만...
보통 팬4 3.0 정도의 피시에서 웹 한 화면에 총 어느정도 크기의 배너가 도는 것이
바람직할까요?
댓글 전체

파일용량은 큰 문제 않된다고 생각 됩니다.
다만 하나의 플래시 베너라고 하더라도 스크립트가 씨피유를 많이 사용하면 버벅거릴수 밖에 없겠지요
즉 플래시 파일을 어떤식으로 스크립트를 구성했는지가 중요할것 같습니다.
다만 하나의 플래시 베너라고 하더라도 스크립트가 씨피유를 많이 사용하면 버벅거릴수 밖에 없겠지요
즉 플래시 파일을 어떤식으로 스크립트를 구성했는지가 중요할것 같습니다.
아길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
여러가지 test를 해보니 플래시 배너의 용량 자체는 화면에 불러올때 문제가 될뿐이고...
불러오고 나서는 그 플래시의 액션스크립트가 어떻게 짜여져 있는지가 더 중요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원래가 그런건지 아니면 소스때문인지 롤링스크립트보다 플래시안에 있는 스크립트를 먼져 인식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불러온 플래시 배너의 액션 스크립트는 user pc의 cpu에 의해 처리 되는거 같습니다...
더 좋은 사양에서 보니 잘 돌아 가네요...
휴 그렇다고 저사양의 피시를 무시할순 없고 배너를 줄이거나 배너의 스크립트를 바꿔줘야 겠네요....
여러가지 test를 해보니 플래시 배너의 용량 자체는 화면에 불러올때 문제가 될뿐이고...
불러오고 나서는 그 플래시의 액션스크립트가 어떻게 짜여져 있는지가 더 중요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원래가 그런건지 아니면 소스때문인지 롤링스크립트보다 플래시안에 있는 스크립트를 먼져 인식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불러온 플래시 배너의 액션 스크립트는 user pc의 cpu에 의해 처리 되는거 같습니다...
더 좋은 사양에서 보니 잘 돌아 가네요...
휴 그렇다고 저사양의 피시를 무시할순 없고 배너를 줄이거나 배너의 스크립트를 바꿔줘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