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변경시 ... 비번만 변경하려해도 .. 별명 ... 이메일 변경 요구 ..??<급> > 그누4 질문답변

그누4 질문답변

그누보드4 관련 질문은 QA 로 이전됩니다. QA 그누보드4 바로가기
기존 게시물은 열람만 가능합니다.

정보변경시 ... 비번만 변경하려해도 .. 별명 ... 이메일 변경 요구 ..??<급> 정보

정보변경시 ... 비번만 변경하려해도 .. 별명 ... 이메일 변경 요구 ..??<급>

본문

관리자 페이지에서 별명 변경일을 0일로 하고~아무때나 바꾸란 이이야기지요..!
로그인 하고 정보 변경으로 들어가서 비번을 변경하고 입력완료하고 나오려는데 별명을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다고 사용 할 수없고 뜹니다.
무시하고 나오면 비번이 변경되지 않은체로 있습니다.
응~~ 난 비번변경만 필요한뎅 ...
하는 수없이 별명도 변경해 보았습니다.  입력완료하고 나오려는데  이메일 주소가 다른사람이 사용한다나 ...ㅋㅋ  쓰 ~~난 비번만 변경할거라고 ~~~~~..~'
결국은 비번 변경이 않되    ...  비변을 변경 하려면 전부 변경해야 하는 불상사가 생기네요.
다른님들은 어떻게 해결하고 게신지요.
거기 까지 실험 않해본 님들은 지금 해보시고 답변 좀 부탁합니다.
해결책을 묻고 있습니다.
<위의 질문은 관리자로 변경하려 한것이 아니고 일반회원으로 변경하러가면 그럲단 이야기입니다>
-관리자는 당근 관리자 페이지에서 해야겠지요-
아~~~그누 정말 초보가 하기엔 힘들당

댓글 전체

음 중복체크부분에 문제가있는듯 한데요 실제로 중복되는 별명이나 메일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체크부분을
점검해 봐야겠네요 직접 소스확인및 테스트없이는 위 내용으론 추측만 가능하네요 ..
전체 28 |RSS
그누4 질문답변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